언제
그는 다음 달 우주로 향하는 첫 여객기에서 New Shepard 캡슐에 탑승하며 그의 안전은 거의 전적으로 그가 20 년 전에 설립 한 우주 비행 회사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베조스 씨 소규모 우주 관광객 그룹에 합류 할 계획 초기 산업이 수백 명의 사람들을 해고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상업 항공 여행을 규제하는 정확한 연방 안전 규정에 의해 보호되지 않습니다.
New Shepard를 탈 계획 인 승객은 사고 발생시 Mr. Bezos ‘Blue Origin LLC를 고소 할 권리를 포기하는 양식에 서명해야합니다. 리처드 브랜슨
Virgin Galactic 홀딩스 회사 ,
SPCE 6.44 %
내년 초에 유료 승객을 우주 비행기로 보낼 계획이라면 비슷한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의회는 2004 년에 우주 관광 산업이 승객의 비행 준비 속도를 높이기 위해 자체 규제 할 수 있도록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사고를 포함한 수년간의 지연 Virgin Galactic 테스트 파일럿이 2014 년에 사망했습니다.요금을 지불하는 승객의 비행 시작을 연기합니다. 이 정책은 여러 번 연장되었으며 현재 2023 년 10 월까지 유효합니다.
FAA 대변인은 FAA의 임무는 발사 및 재진입 작업 중 공공 안전과 환경을 보호하는 데 국한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의회는 FAA가 승무원 또는 우주 비행 참가자의 안전에 대한 권한을 확장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규제 기관, 의원 및 업계 임원은 승객이 우주 가장자리에 도달하기 위해 엄격한 규칙을 교육하도록 요구하는 등 더 엄격한 규칙을 도입해야하는지 논의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미 짧은 여행에 대해 약간의 훈련을 제공하는데, 여기에는 높은 가속력 기간과 무중력으로 인한 잠재적 혼란이 포함됩니다.
Blue Origin과 Virgin Galactic은 티켓 판매를 준비하면서 엄격한 테스트와 안전 기준을 따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분석가들은 몇 분의 무중력 상태를 포함하는 짧은 업다운 기간 동안 비행 비용이 최대 $ 500,000에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Blue Origin 비행은 약 10 분 정도 소요됩니다. Virgin Galactic의 비행은 우주선이 먼저 매우 높은 고도로 올라 가야하는 비행기에서 이륙하기 때문에 2 시간 이상 걸립니다.
베조스는 토요일에 끝날 예정인 자선 경매의 우승자 인 그의 형 마크 베조스가 오는 7 월 20 일 여행에 참여할 예정이다.
블루 오리진은 지금까지 143 개국에서 6,000 명 이상의 입찰자가 경매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최고 입찰가는 목요일 아침 400 만 달러였습니다. Virgin Galactic과 마찬가지로 회사는 향후 티켓 가격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블루 오리진은 잠재적 인 승객이 회사의 발사대 꼭대기 (약 7 층의 계단)까지 90 초 안에 달릴 수 있고 우주복을 입을 수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또한 승객은 여행 전에 건강 진단을받을 필요가 없으며 건강 문제에 대해 개인 의사에게 의뢰 할 필요가 없습니다. Virgin Galactic 관계자는 비행 준비에 의료 상담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2 ~ 3 일 동안 교육을 제공합니다. Virgin Galactic의 준비에는 조종사와의 세션, 무중력 및 기내 모델의 시간에 대한 지침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승객에게 무중력을 시뮬레이션하는 항공기의 선택적 비행과 우주 비행사가 비행 중에 경험하는 힘의 일부를 복제하는 원심 분리기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Blue Origin은 우주선을 타고 여행하는 데 최소한의 훈련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완전히 자율적 인 뉴 셰퍼드 로켓을 타고 우주 여행을위한 안전 기능과 준비에 대해 배우고있다”고 말했다.
우주 발사 비용은 로켓과 캡슐이 상용 항공기보다 비행 중에 덜 광범위하게 테스트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천 시간의 테스트 비행에서 보냄 고객에게 지불하기 전에.
Virgin Galactic의 테스트 프로그램은 2014 년에 기내 분해로 인해 테스트 조종사가 사망했습니다. 사고 조사관은이 붕괴가 Scaled Composites LLC의 설계 결함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주선 제조, 파일럿 오류가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Virgin Galactic 대변인은 Virgin Galactic이 우주선의 설계 및 제조를 인수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항공 우주국 (National Aeronautics and Space Administration)의 우주인과 함께 일해온 비행 외과의 인 Jeffrey Jones 박사는 우주선과 관련된 위험을 제외하고 일부 승객은 비행에서 익숙한 가벼운 귀 효과보다 더 심각한 의학적 문제를 경험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많은 사람들이 무중력 상태를 처음 만났을 때 구토를하고 중력이 돌아올 때 제대로 묶이지 않으면 승객도 다칠 수 있다고 말했다.
승객은 안전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수십 명의 잠재적 인 우주 비행사가 우주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준 Blue Sky Flight Training LLC의 최고 운영 책임자 인 David Allen은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아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타 투어
편집자가 직접 선택한 상업 우주 여행에 대한 월스트리트 저널의 더 많은 보도.
쓰기 [email protected]의 Matt Grossman과 [email protected]의 Doug Cameron
저작권 © 2020 Dow Jones & Company, Inc. 모든 권리가 저장됩니다. 87990cbe856818d5eddac44c7b1cdeb8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