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주 새크라멘토(AP) — 세계 최대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인 스텔란티스(Stellantis)는 화요일 미국에서 가장 엄격하고 68대의 차량을 구성하기 위해 배기가스 제로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요구하는 캘리포니아 자동차 배기가스 배출 표준을 준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2030년까지 신차 판매 비율.
크라이슬러, 닷지, 지프용 자동차를 만드는 회사의 움직임은 민주당 주지사에게 힘이 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개빈 뉴섬지구 온난화를 줄이기 위한 야심찬 정책입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전직 대통령 이후 2022년 차량 배기관 오염에 대한 자체 기준을 설정할 수 있는 주정부 권한을 복원했습니다. 도날드 트럼프해결 방법 자동차 배기가스 배출에 대한 자체 제한을 설정하는 캘리포니아의 권한을 폐지합니다.. 트럼프의 가장 주목할만한 조치 중 하나는 기업에 너무 부담이 된다고 생각하는 환경 규정을 철회하는 것이었습니다.
스텔란티스는 이제 2019년에 캘리포니아의 규칙을 따르기로 합의한 4개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포드, 혼다, 폭스바겐, BMW)에 합류했습니다. 이후 트럼프 행정부는 이들 회사에 대한 독점 금지 조사를 시작했지만 결국 조사를 종료했습니다. 위반사항을 발견하지 못함.
스텔란티스 CEO 카를로스 타바레스(Carlos Tavares)는 성명을 통해 화요일의 합의를 “고객과 지구에도 좋은 윈윈 솔루션”이라고 말했습니다.
Newsom의 사무실은 Stellantis가 2026년까지 최대 1,200만 미터톤의 온실가스 배출을 방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연간 230만 대 이상의 차량에서 배출되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회사는 캘리포니아의 공원과 시골 지역에 전기 자동차 충전기를 설치하는 데 400만 달러를 지출하기로 합의했으며, Stellantis는 캘리포니아의 규칙을 채택하기로 선택한 다른 주의 충전 인프라에 600만 달러를 추가로 지출할 것이라고 Newsom 사무실이 밝혔습니다.
Newsom은 “우리 모두는 이러한 변화에 열정적으로 헌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일자리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경제 성장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경제의 차세대 부문 중 하나를 장악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1970년대부터 연방 정부는 캘리포니아주가 자동차와 트럭에서 얼마나 많은 오염이 발생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체 규정을 설정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도로에 가장 많은 자동차가 있고 대기질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규칙은 연방 기준보다 더 엄격합니다.
캘리포니아는 휘발유 자동차와 트럭의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노력해 왔지만 바이든 행정부는 아직 2035년까지 새로운 휘발유 자동차 판매를 금지하는 권한을 부여하지 않았습니다.
주 규제 당국은 새로운 화석 연료의 판매를 단계적으로 중단하는 규칙을 승인했습니다. 자동차, 트럭, 열차 그리고 잔디 장비. 철도산업은 그는 새로운 규칙을 막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들은 이로 인해 약 25,000대의 디젤 기관차가 조기 퇴역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일부 자동차 제조사들은 그렇게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규칙을 자발적으로 따르십시오.구현을 지연시킬 수 있는 소송을 피하세요.
캘리포니아 대기자원위원회(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의 Leanne Randolph 회장은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주와 자동차 제조업체 간의 거래가 자동차 산업이 휘발유 차량에서 벗어나는 전환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통해 업계는 배출 순 제로 미래를 달성하기 위해 정부와 협력하는 방법을 확실히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___
Associated Press 작가 Adam Beam이 이 보고서에 기고했습니다.
___
오스틴은 Associated Press/Report for America Statehouse News Initiative의 회원입니다. 미국에 대한 보고서 이는 언론인을 지역 뉴스룸에 배치하여 숨겨진 문제를 보도하는 비영리 국가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이전에 Twitter로 알려진 플랫폼인 X에서 Austin을 팔로우하세요: @sophieadanna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