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teau는 단기적으로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에 대한 변경으로 인해 “많은 차량이 적격 대상에서 제외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북미에서 조립되지 않은 자동차는 즉시 실격 처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날 이러한 차량에는 현대, 기아, 도요타 등의 차량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다른 모델의 자동차는 조립 위치에 관계없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자격이 없습니다. 크레딧을 받으려면 밴, SUV 또는 픽업 트럭과 같은 새로운 전기 자동차는 $80,000를 초과할 수 없으며 다른 유형의 차량은 $55,00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중고 전기차는 가격이 $25,000 이하인 경우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목록 컨슈머리포트에서 편집 가격표 때문에 자격이 없을 수도 있는 것은 일부 Teslas 자동차, 많은 BMW 및 차량 수정에 따라 다른 모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새로운 전기 자동차 인센티브는 “현재의 세금 공제 시스템에 비해 엄청난 개선이 될 것”이라고 Harteau는 말했습니다. “중산층 미국인이 전기 자동차를 구입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가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차량 공급을 늘릴 때까지 몇 년만 더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제조 요구 사항이 “명확성에 대한 높은 표준”이 될 수 있지만 현재 자동차 커버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세금 공제 자격이 있는 인기 있는 전기 자동차를 구매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있을 수 있습니다. 레아 스톡스, 캘리포니아 대학교 산타 바바라 환경 정책 부교수. Stokes는 많은 인기 있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판매 한도에 도달했다고 언급하면서 “미국인이 구매하는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에 대해 본질적으로 전기 자동차에 대한 현재 세금 공제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전기 자동차 시장의 한 측면은 관련 세법에 관계없이 변경되지 않을 것이라고 Foley는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로서는 개별 기업에 대한 제한 때문”이라고 말했다. “미래에는 기준에 맞는 배터리를 가진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