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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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rizon: Forbidden West와 같은 비디오 게임이 여전히 원주민 표현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

Horizon: Forbidden West와 같은 비디오 게임이 여전히 원주민 표현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

이 이야기에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중간 스토리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JohnTom Knight는 최근 Sony PlayStation 5 콘솔을 얻었고 최신 비디오 게임을 확인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그는 널리 인기 있는 원주민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을 입은 새로운 캐릭터 캐스트인 Tenakth가 포함된 게임의 리뷰를 보고 바뀌었습니다.

현재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거주하는 등록된 체로키 네이션 거주자인 나이트는 “즉각적으로 원본 이미지의 미학, 원본 문화와 같이 이것이 얼마나 자주 사용되는지 궁금했습니다.

나이트와 다른 원주민 플레이어들, 그리고 원주민 게임 개발자들은 그들이 원주민 캐릭터와 이미지에 대한 전형적인 묘사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실망감을 표명했습니다. 금단의 서쪽그리고 더 광범위하게는 비디오 게임에서 – 토착 표현이 드물고 잘 수행되는 경우가 거의 없는 매체입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그것은 1960년대에 정교한 전쟁 기계 군대가 의식을 얻고 모든 생물학적 생명을 소비한 후 거의 1,000년 후의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그로부터 수백 년 동안 동식물의 새로운 주기가 성장했습니다. 인간은 산업화 이전의 상태에 도달했으며 Tinakith를 포함한 일련의 종으로 분열되었습니다.

가죽과 모피로 만든 테낙스 드레스. 때로는 장식용 머리 장식으로 깃털로 장식하기도 합니다. 그들의 피부는 문신과 페인트로 덮여 있으며 갑옷은 세상에 서식하는 동물을 닮은 기계의 판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를 본 Knight는 암스테르담에 기반을 둔 이 게임의 제작사이자 전작인 Guerrilla Games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호라이즌: 제로 던.

Hey Guerrilla와 @PlayStation, 궁금해서…만들때 수평선 [Forbidden] 서쪽– 이 게임의 스토리나 그림을 만드는 데 원주민/원주민이 참여한 적이 있습니까? “

게임 제작자가 응답합니다.

게릴라 게임이 현미경으로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17년, 오리지널 게임 평론가 Dia Lasina는 제로 다운 “용감한”, “야만인” 및 “원시적인”과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게임 내 일부 파벌과 게임 비평가를 설명하고 리뷰에서 이에 대해 언급하지 않도록 압력을 가합니다.

게릴라 게임의 내러티브 디자이너 Jon Gonzalez 웨이포인트 대리인이 말했다 스튜디오는 “관객의 문화적 관심에 민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광범위한 문화적 영향 네트워크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CBC 라디오는 게릴라에게 이러한 새로운 우려에 대해 물었습니다. 금단의 서쪽, 2월에 출시되었습니다. (Gonzalez는 2020년에 스튜디오를 떠났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에서 플레이어는 Tenakth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을 입은 주인공 Aloy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의상은 게임에서 서로 다른 강점 또는 약점을 부여합니다. (게릴라 게임즈/소니)

얀 바트 반 비크(Jan Bart van Beek) 스튜디오 및 아트 책임자는 “우리 세계의 모든 문화의 각 요소는 상상의 것이며 항상 땅과 땅이 그곳에 사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에서 시작하는 오랜 사고 과정의 결과입니다. 게릴라. 감독, 성명에서.

“우리는 또한 인류의 산업화 이전 세계 유산에서 영감을 얻고 전 세계 사람들이 주변 환경과 재료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 고려했습니다. 우리가 만든 세계와 이야기는 존경하고 존중하며 축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공유 유산의 풍부함과 깊이.”

Angela Bassett은 Shit에서 반군 지도자 Regala를 연기합니다. (게릴라 게임즈/소니)

Van Beek은 또한 Tinakith가 1950년대에 살고 싸웠던 미 공군 부대의 불완전한 기록이 뒷이야기에서 어떻게 영향을 받았는지 설명했습니다.

Tinakith는 조종사를 고대의 신성한 전사로 숭배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전투기를 군인과 경비원으로 부르며 군용견 태그를 닮은 펜던트를 들고 다닙니다.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텔레비전 작가인 Joey Clift는 원주민 작가나 컨설턴트가 미국 군인을 숭배하는 원주민 캐릭터를 갖는 것이 “이상하다”고 말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Joey Clift는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텔레비전 작가이자 Cowlitz 인디언 부족의 등록 회원입니다. (로빈 폰 스웽크)

“[You could] 게임의 스토리를 기회로 사용하여 이것이 왜 그렇게 이상한지 알아보십시오. 개발자의 머리를 넘어서는 것 같으면 [that] 그것은 … 문제의 일부입니다.” 의 등록 회원인 Clift가 말했습니다. 카울리츠 인디언 부족현재 할리우드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Van Beek의 성명서는 원주민 개발자가 게임에 참여했는지 또는 원주민 문화 고문이 프로세스에 포함되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금단의 서쪽 지금까지 비평가와 플레이어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현재 88%의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Metacritic 댓글 수집 사이트에서.

8:34Wide Horizon World: Forbidden West는 눈을 즐겁게 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플레이해야 합니까?

Horizon: Forbidden West는 2017년 Horizon: Zero Dawn의 대망의 속편입니다. 이 게임은 놀라운 비주얼과 복잡한 게임 플레이로 인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종말 이후의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방대한 오픈 월드 비디오 게임입니다. Day Six 게임 칼럼니스트 Jonathan Orr는 Horizon: Forbidden West와 함께 수십 시간을 보냈으며 당신도 플레이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8:34

게임 제작은 연기를 어렵게 만듭니다: 개발자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게임 디자이너이자 아티스트인 Tara Ojek은 고예산 비디오 게임이 만들어지는 방식이 종종 대중 매체에서 인기 있는 “고유적 상상력”으로 묘사되는 미학을 보여주는 Tenakth와 같은 실망스러운 디자인 선택으로 이어진다고 말합니다.

이란과 알곤퀸 혈통인 Ojek은 “게임 개발 라인에서 문화적 표현이 확립되어 있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문화적인 조언과 같은 피드백을 위해 스튜디오가 도착하기 전에 게임이 거의 완료될 수 있습니다. Ogaick은 컨설턴트가 스튜디오에 잘못된 행동의 측면이 있다고 보고하면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의 작업을 검토하지 않고 수정하기가 매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주 해밀턴에 있는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인 Mais Longbot은 “이것은 큰 문제입니다. 왜냐하면 그런 결정을 소급하여 정당화하고 승인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erra Nova는 Maize Longboat에서 제작한 인디 비디오 게임으로, 그녀는 원주민의 미래 이야기를 묘사합니다. 2019 ImagineNATIVE Film & Media Festival에서 Best Emerging Digital or Interactive Work를 수상했습니다. (아톰 롱 보트)

Kanien’kehá: ka인 Longboat는 Six Nations of the Grand River에서 라는 작은 규모의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테라 노바먼 미래에 생존하기 위해 협력하는 “원주민과 정착민”에게 임무를 부여한 ,.

ImagineNATIVE Festival 2019에서 상을 수상한 이 게임은 보다 낙관적인 톤을 띄고 있으며 원주민의 미래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Longboat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금단의 서쪽 “원시적 미래주의”는 원주민 은유와 미래주의적 배경에서 “고전적인 식민지 소설”을 사용합니다.

게임에서 원주민에 대한 작은 비전: 비평가

Clift는 2006년 1인칭 슈팅 게임을 의미합니다. 피해자 비디오 게임의 토착 표현에 대한 “황금 표준”으로서 고정관념에 기초하지 않은 표준입니다.

“이 게임은 1995년에 존재한 원래 사람인 Tommy Taudi라는 Cherokee 사람을 중심으로 합니다. 그는 앞치마를 입지 않고 가죽 재킷을 입습니다. 그는 우리의 현재 세계에 존재하는 사람이지 존재하지 않는 사람으로 묘사됩니다. 허구의 세계에서 아웃사이더인 사람.”

Anishinaabe의 작가이자 비평가이자 공동 CEO인 Jesse Winty는 비디오 게임 산업의 국제적 특성으로 인해 일부 헐리우드 영화의 인종 차별적 이미지를 넘어 원주민 문화를 인식하는 개발자가 거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John Tom Knight는 텔레비전 작가이자 Cherokee Nation의 등록된 시민입니다. (제공: 존 톰 나이트)

그는 장난감을 만들거나 소비하는 산업의 양면에서 토착민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라고 덧붙였습니다.

Wenty는 “과거에 우리를 프로덕션에 참여시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인 변화가 있었지만 후자에 대해 고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의 청중이 되기를 원하는 커뮤니티가 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게임을 하는 것에 대한 결정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기사의 개인 무게를 유지합니다.

그는 “원주민을 구체적으로 묘사한 것을 바탕으로 어떤 게임을 할 것인지 결정을 내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답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게임을 하고 싶다. 하지만 그것이 인종 차별적이고 인종 차별적이라면 나는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