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Home Depot은 배송 지연을 피하기 위해 컨테이너 선박을 계약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엔시 니 타스의 홈 디포 위치.

마이크 블레이크 | 로이터

홈 디포 그것은 미국에서 가장 큰 수입국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항구가 혼잡하고 컨테이너가 부족하며 Covid-19의 발발이 선적을 늦추면서 회사는 결정을 내 렸습니다. 자체 보트를 구할 때입니다.

COO 인 Ted Decker는 인터뷰에서 “우리는 단독으로 사용할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100 % Home Depot 할당량으로 앞뒤로 이동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가 이러한 조치를 취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Decker는 다음 달 운항을 시작할 계약 된 선박이 글로벌 공급망을 통해 되돌아온 도전에 맞서고있는 회사가 취하고있는 특별한 조치의 한 예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드문 경우지만 Home Depot은 전동 공구, 수도꼭지, 전기 부품, 클램프 및 기타 “더 작고 가치가 높은 품목”을 항공화물로 운송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계약 가격의 최대 4 배까지 비용이들 수 있지만 현물 시장에서 품목을 구매하기로 선택합니다.

다른 소매 업체들도 전염병으로부터 경제가 회복됨에 따라 상점과 유통 센터를 시도하고 소비자 수요를 따라 잡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했습니다. 쇼핑객에게 소매 업체의 물류 문제는 재고 부족, 구매가 도착하기까지 오랜 지연, 가격 급등의 형태로 작용합니다.

무역 그룹 인 미국 소매 연맹 (National Retail Federation)의 공급망 및 관세 정책 부사장 조나단 골드는 글로벌 해상 운송이 업계에 중요한시기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소매 업체는 일반적으로 8 월에 시작되는 휴일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성수기로 향합니다.

“현재 그들은 모두 ‘연말 시즌 판매가 시작되는시기에 맞춰 제품을 여기에 확보하기 위해 위험을 어떻게 완화 할 수 있을까?’를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제품 소개에 더 많은 적시성을 의미 할 수 있으며 더 많은 혼잡과 지연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두더지 문제 해결

Gold는 전염병이 시작된 지 1 년이 넘도록 소매 업체가 계속해서 새로운 문제로 두더지 잡기 게임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업이 판매하는 상품의 규모와 유형에 관계없이 이러한 문제에 직면했다고 말했다.

“비전이었다 [issues with] 옷부터 신발, 가구, 핸드백, 장난감, 소비재 및 전자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Gould는 사람들이 외식과 여행과 같은 서비스보다는 상품에 돈을 쓰고 집에 몇 달 동안 머물 렀기 때문에 수요 증가가 문제의 원인이라고 말했다.

Decker는 Home Depot이 대유행 기간 동안 주택 개조에 대한 소비자의 열렬한 욕구가 떠오르 자 놀랐습니다. 이 회사는 분기별로 상당한 매출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는 회계 연도 1 분기까지 계속되었고 회사의 동일 매장 판매량은 전년 대비 31 % 증가.

중국 남부에서 코로나 19 발생 그것은 새로운 관심사입니다. 중국 당국은 확산을 막기 위해 주요 수출 허브의 항구에 접근 할 수있는 선박의 수를 제한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선박은 보트가 정박 할 때까지 기다릴 때 항구를 뛰어 넘거나 연안에 정박합니다. 다음과 같은 대형 해운 회사 머스크, 고객에게 지연을 경고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적어도 2019 년 이후 가장 큰 축적을 일으켰습니다. 로이터 보고서.

문제 때문에 비용도 증가했습니다. 기업과 제조업체를 연결하는 회사 인 Sourcify의 CEO 인 Nathan Resnick은 배송료가 “비약적으로 상승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NBC와의 인터뷰에서교환이번 주 초 그는 40 피트 컨테이너의 비용이 서부 해안에서 150 % 이상, 동부 해안에서 더 많이 상승했다고 말했다.

그는 기업이 그 인상을 보충하기 위해 5 %에서 20 % 사이의 가격을 인상해야 할 수도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그는 “연말 연시에 더 높은 가격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비용이 소비자에게 전가 될 수있다”고 말했다.

“최고 최고 경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