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와 홈디포
키나 베탄코트 | 보기 | 게티 이미지 스콧 밀리언 | CNBC
홈 디포 채용 중 월마트 페인트, 도구 및 기타 온라인 구매를 고객의 집으로 배달합니다.
두 판매자는 수요일에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거래 조건이나 계약 기간에 참여를 거부했습니다.
주택 개조 소매업체는 Walmart의 새로운 배달 사업인 GoLocal에 가입한 최초의 소매 고객입니다. 월마트 8월 말 사업을 시작했고, Instacart와 같은 타사 서비스와 유사하게 지역 상점에서 국내 플레이어까지 고객을 픽업하고 라스트 마일 배송을 통해 수익을 올릴 계획입니다. 배송은 Walmart의 배송 플랫폼인 Spark Driver를 사용하는 긱 이코노미 직원이 수행합니다.
두 회사의 대변인은 월마트가 앞으로 몇 주 안에 일부 뉴멕시코 매장에서 배송을 시작한 다음 연말 전에 전국의 다른 시장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일 및 익일 배송은 패스너, 나사 상자 또는 페인트 브러시와 같이 차량에 쉽게 넣을 수 있는 품목으로 제한됩니다. 자격이 있는 사람들은 온라인 체크아웃 시 이 옵션이 표시됩니다.
Walmart의 경우 배달 비즈니스는 새로운 수익원과 소비자 구매 패턴에 대한 추가 통찰력을 수집할 수 있는 잠재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대형 소매업체 소유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소매업을 넘어, 건강클리닉이 열리는 곳, 금융기술 분야 스타트업 창출 그리고 광고 활동을 늘립니다.
이 대형 소매업체는 자사의 방대한 공간이 배송 파트너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골 지역을 포함하여 전국에 4,700개 이상의 매장이 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약 90%가 월마트 매장에서 16km 이내에 살고 있습니다.
홈디포의 경우 배송 계약은 고객이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상품을 수령하는 시간을 단축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미국 인구의 90%에게 당일 또는 익일 배송을 제공한다는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소매업자 투자 공급망에서 12억 달러, 집에 있는 전문 건축 현장에 대량 및 대량 주문을 신속하게 처리하거나 매장에서 재입고할 수 있는 평면 패널 유통 센터 네트워크를 여는 것을 포함합니다.
2,300개의 매장이 있는 홈디포에는 길가 픽업, 매장 내 금고, 집과 직장으로의 예정 배송과 같이 쇼핑객이 온라인 주문을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1월 31일자로 마감된 2020 회계연도 전자상거래 매출은 전년 대비 86%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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