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청(HKTB)은 온라인 여행 플랫폼 클룩(Klook) 및 아시아나항공과 제휴해 스포츠 교육, 도시 체험, 시골 여행을 결합한 야외 스포츠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홍콩 대자연 페스티벌'로도 알려진 이번 캠페인에는 요가, 야간 달리기, 하이킹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이 포함된다.
이는 많은 한국 여행자들이 건강하고 야외 활동을 여행 경험에 통합하는 데 관심이 있다는 점을 HKTB가 지적한 데 따른 것입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관련 이벤트를 기획하기 위해 협력자들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제휴 항공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항공권을 구매하고 클룩에 등록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정을 계획하는 데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참가자는 스포츠 활동을 위해 지정된 수업 시간을 제외하고 홍콩에서 자신의 일정과 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참가자들에게 개인의 선호도에 맞춰 보다 개인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HKTB에 따르면 이번 투어는 2주 동안 진행됐으며 한국인 참가자는 200명이 넘었다. 2박 3일 투어 중 하나인 '오션 터미널 데크'(Ocean Terminal Deck)에서 약 50여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하는 시내 요가 수업으로 시작됐다.海運觀點) 침사추이 오션역에 위치한 전망대 옥상. 참가자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HKTB는 한국 KOL 스포츠 코치를 초청했습니다. 이해利 세션을 이끌기 위해.
또한, 이 투어에는 관광객들이 섹오용의 뒷길(Shek O Dragon's Back Trail)을 하이킹할 수 있는 시골 투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예), 센트럴 파크에서 이스트 코스트 파크까지 야간 달리기 체험도 가능합니다.
HKTB는 내년 가을에도 유사한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며 여행자에게 독특한 홍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하이킹 코스를 도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HKTB는 한국 시장 외에도 다른 지역과도 지역 테마 관광을 모색하고 있다. 여기에는 컬트 테마 투어를 위해 태국 관광객을 홍콩으로 초대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홍콩전시위원회(Hong Kong Exhibition Board)는 또한 “아트 워크(Art Walk)”를 활용하여 몰입형 예술 경험을 장려하고 다양한 시장, 특히 중국 본토 시장을 대상으로 고액 소비 방문객을 홍콩으로 유치했습니다.
MARKETING-INTERACTIVE는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HKTB에 연락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HKTB와 HOY TV는 리얼리티 TV 쇼를 통해 환대 문화를 홍보합니다.
최근 홍콩 무역 개발위원회는 현지 라디오 방송국인 HOY TV와 제휴하여 8부작 리얼리티 쇼를 출시하여 홍콩의 서비스 품질을 시험하고 환대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비밀경호부대”(Secret Service Squad)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臥底服務團), 해당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HOY TV(채널 77)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홍콩의 레스토랑, 호텔, 명소 및 쇼핑 경험을 탐색하여 홍콩의 고품질 서비스의 진정한 측면을 제시함으로써 홍콩의 서비스 품질을 시험할 것입니다.
내년 6월 26일에 우리와 함께하세요 콘텐츠 360 홍콩, '마음을 사로잡는 콘텐츠'라는 슬로건 아래 멋진 일일 공연을 선보입니다. 동료 마케터들과 함께 콘텐츠 제작의 AI에 대해 배우고, 콘텐츠를 상거래 및 국경 간 타겟팅과 통합하고, 콘텐츠 마케팅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한 비결을 찾아보세요!
관련 기사:
HKTB와 HOY TV는 리얼리티 TV 쇼를 통해 환대 문화를 홍보합니다.
HKTB 풍수 마스터 파트너, CNY에서 사원 탐색 가이드 공개
HKTB, Martin Joy 사임으로 새로운 SEA 지역 이사 임명
More Stories
Agatha All Along 에피소드 8 요약
FeedConstruct, 대한배구연맹과 방송 및 데이터 수집권 계약 체결
남북 선수단이 셀카를 찍으며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