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가 움직인다 영기 343 Industries의 리더십 개편, 해고 및 기타 변경 사항에 따른 엔진 교체에 대한 소문이 1년 넘게 떠돌던 끝에 Unreal Engine 5로 개발되었습니다. 현재 343개 산업 Halo Studios 되기 이번 엔진 변경 발표의 일환으로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영기.
영기 Unreal Engine 5로의 전환은 Halo Studios의 기술, 아키텍처, 운영, 심지어 문화까지 변화시키는 변혁의 첫 번째 단계로 자리 잡았습니다. “우리는 개발 효율성을 향상시키려고 노력할 뿐만 아니라 Halo 게임 제작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피에르 힌츠는 말한다Halo Studios의 스튜디오 책임자입니다.
팀 빌딩 영기 이 엔진은 스튜디오의 슬립스페이스 엔진에서 언리얼 엔진을 위해 제작된 독점 엔진을 따라 이동합니다. 무한한 아우라 시제 사용 및 전개가 어려워졌습니다. Halo Studios는 Slipspace 엔진을 개발하는 데 많은 직원을 투입해야 했는데, 그 중 일부는 거의 25년이 되었습니다.
Halo Studios의 아트 디렉터인 Chris Matthews는 “우리가 관심을 갖는 핵심 사항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더 많은 상호 작용과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세계를 성장시키고 확장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네트와 루멘 [Unreal’s rendering and lighting technologies] 이는 업계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이를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술가로서 이 작업을 한다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Halo Studios는 새로운 출시 날짜나 날짜를 약속하지 않았습니다. 영기 게임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팀은 몇 가지 예시를 구축했습니다. 영기 언리얼에서 작동하세요. Project Foundry라고 불리는 이 작업은 “게임도 기술 데모도 아닌” 연구, 개발 및 교육을 위한 도구에 가깝습니다. 이는 스튜디오가 구축 방식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에 대한 기초이기도 합니다. 영기 계략.
Project Foundry는 마치 배송 게임인 것처럼 설계되어 여러 게임이 팝업될 수 있습니다. 영기 미래의 게임. “우리가 Foundry에서 제공하는 제품의 대부분이 바로 이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우리의 의도라고 말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예상되는 Hintz는 “우리가 구축하고 있는 프로젝트 또는 미래의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Foundry 프로젝트에는 Halo 생물군계의 보다 상세한 풍경과 이전에 본 적이 없는 나뭇잎 수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기 과거의 게임. 마스터 치프의 갑옷은 독점 공개된 지 몇 달 만에 이 영상에서 재현되었습니다. 메모장 마이크로소프트가 어떤 형태로든 작업을 하고 있었다는 것 Halo: 진화된 전투 리마스터링되었습니다.
Halo Studios는 현재 여러 가지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영기 게임, Slipstream 엔진은 계속 작동합니다. 무한한 아우라. “우리는 사역의 성공을 위한 조건을 만드는 데 지나치게 집중했습니다. 무한한 아우라“힌츠가 말했어요.”[But switching to Unreal] 이를 통해 우리는 가능한 최고 품질의 여러 가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전적으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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