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놀라운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이 발표되었습니다. GT 월드 시리즈 대결럭셔리 및 패션 브랜드 Dior가 Polyphony Digital에 합류하여 특별한 모험을 펼쳤습니다.
남성 컬렉션 브랜드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Kim Jones가 새로운 독점 게임 내 아이템을 제작하는 Dior Couture 최초의 가상 패션 프로젝트입니다.
당연히 여기에는 운전자를 위한 캐릭터의 옷이 포함됩니다. 크리스챤 디올이 디자인 하우스를 처음 설립한 파리의 30번가 몽테뉴를 기념하는 디올 이탤릭 패턴과 크리스챤 디올 아틀리에 애비뉴 몽테뉴 로고가 특징인 옐로우 및 그레이 레이싱 슈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사선 패턴이 특징인 특별한 “Diorizon” 신발과 코디 장갑이 함께 제공됩니다. 47이라는 숫자는 의류에도 표시되어 1947년 디올의 창립과 첫 번째 패션쇼를 기념합니다.
옷 외에도 다음 달 Hagerty Collection Legends 자동차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차가 있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상징이 있는 De Tomaso Mangusta의 독특한 버전입니다. 베이지색과 회색 자동차에는 “47”이라는 숫자와 특별한 Dior 배지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8월 25일 목요일에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이는 대신 해당 날짜에 게임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음을 나타내며, 이는 또한 라운드의 마지막 라운드를 주최할 새로운 회로가 있을 것으로 의심되는 항목도 가져올 것입니다. 도요타 가주 레이싱 GT 시리즈.
물론 그란 투리스모가 패션 브랜드와 디지털 요소로 협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특별히 디자인된 Toyota Supra GT500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의 색상으로 입혀져 있습니다. 안티 소셜 클럽실제 아이템을 유효하게 구매하면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합니다.
Polyphony Digital Collaborations에 대한 더 많은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