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 (로이터) – Alphabet Inc(GOOGL.O)는 Microsoft Corp(MSFT.O)의 라이벌 검색 엔진 Bing 업데이트에서 생성된 동일한 소비자 흥분을 창출하기 위해 핵심 검색 제품에 더 많은 인공 지능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달. .
수요일 캘리포니아 마운틴 뷰에서 열린 연례 I/O 컨퍼런스에서 Google은 같은 이름의 새 버전 엔진을 선보였습니다. Generative Search Experience라고 불리는 Google의 개편은 웹에 대한 인식 가능한 링크 목록을 유지하면서 열린 쿼리에 대한 응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순다르 피차이 알파벳 최고경영자(CEO)는 행사 무대에 오른 뒤 “검색을 포함한 모든 핵심 제품을 재구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구글이 AI를 검색뿐만 아니라 초안 메시지를 생성할 수 있는 지메일, 빈 공간에 모양과 색상을 중앙에 배치하는 것과 같은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는 구글 포토와 같은 제품에 통합하고 있다고 말했다.
알파벳 주가는 수요일 4% 상승했다. 같은 기간 S&P 500이 8% 상승한 것과 비교하면 올해 들어 지금까지 26% 상승했습니다.
캐시 에드워즈 부사장은 인터뷰에서 미국 소비자들이 앞으로 몇 주 안에 대기자 명단을 통해 제너레이티브 검색 경험에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베타 단계에서는 구글이 검색 결과의 품질, 속도, 비용을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제너레이티브 AI로 알려진 것에 대한 구글의 진출은 스타트업 OpenAI가 실리콘 밸리에서 사랑받는 챗봇인 ChatGPT를 도입한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Generative AI는 과거 데이터를 사용하여 완전한 텍스트, 이미지 및 프로그램 코드와 같은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에서 수십억 달러를 지원하고 현재 Bing 검색에 통합된 OpenAI는 많은 사람들에게 생성 AI의 기본 버전이 되어 사용자가 학기말 문서, 계약서, 여행 일정 및 전체 소설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경쟁업체가 이 기술을 악용하기 시작한 이후 수년 동안 인터넷에 대한 최고의 관문인 Google은 이 문제에서 자체 틈새를 찾았습니다. 리서치 회사 MAGNA가 올해 2,860억 달러로 추산한 Google의 대규모 온라인 광고 파이가 위태로워졌습니다.
“인공 지능은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Edwards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사람들이 근본적으로 원하는 것은 예를 들어 이 건강 정보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온 것임을 알고 있는 실제 사람과 조직의 정보에 연결되는 것입니다.
국제앰네스티가 잘못된 정보를 게시하는 방식에 대해 말하면서 Edwards는 회사가 정확성을 우선시하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인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구글은 또한 당신이 만든 이미지를 AI로 마크업하고 사람들이 이미지의 진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Canaccord Genety의 분석가인 Kingsley Crane은 “Google의 비전은 검색이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진화하고 있으며 Google이 여기에 있다는 강력한 주장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입기에 적합한 복장은 무엇입니까?
인공 지능이 내장된 Google은 여전히 친숙한 빈 검색 표시줄처럼 보이고 작동합니다.
그러나 “샌프란시스코 날씨”를 검색하면 일반적으로 사용자에게 8일 예보가 표시되지만 캘리포니아 도시에서 어떤 옷을 입어야 하는지 묻는 질문은 인공 지능에 의해 생성된 긴 응답을 불러옵니다. 올해 초 시연.
대규모 언어 모델로 알려진 이러한 인공 지능에 의존하는 문제는 높은 비용입니다. Edwards는 “우리와 다른 사람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용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dwards는 광고가 핵심으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클릭이 있을 때만 돈을 받습니다.”
180개국의 BARD
Running Point Capital Advisors의 최고 투자 책임자인 Michael Ashley Schulman은 “회사는 스스로를 재창조하고 파괴하려는 의지와 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Google의 경쟁업체는 발명가를 우회하여 자체적인 검색 혁신을 이루었고 제품에서 그들과 협력했습니다.
ChatGPT는 2017년 Google이 AI 플랫폼을 공개한 후 등장했습니다. 역사상 어떤 소비자 앱보다 빠른 챗봇의 성장 속도는 직원들이 프로젝트 속도를 높이도록 하기 위해 종종 떠들썩한 가십을 Google에 장려했습니다.
지난 2월 구글은 바드(Bard)라는 경쟁 챗봇을 발표했다. 그 달에 Bard가 질문에 잘못 대답하는 것을 보여주는 프로모션 비디오는 Google의 시가 총액에서 1,000억 달러의 할인된 주식을 촉발했습니다.
이 회사는 수요일 Bard가 OpenAI의 GPT-4와 같은 멀티미디어가 될 것이며 18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의 사람들이 챗봇을 사용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즉, 고객은 문자 메시지뿐만 아니라 Bard에게 사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챗봇이 건네주는 사진에 댓글을 작성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바드 뒤에는 구글이 발표한 보다 강력한 AI 모델인 PaLM 2가 있어 더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Pichai는 또한 PaLM 2 모델 중 하나가 스마트폰에서 실행할 수 있을 만큼 가볍다고 말했습니다.
I/O에 대한 더 많은 뉴스에서 Google Cloud CEO Thomas Kurian은 Reuters에 해당 부서가 최신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고객들을 줄을 서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중에는 Deutsche Bank AG(DBKGn.DE)와 Uber Technologies Inc(UBER.N)가 있습니다.
이와 함께 구글은 자사의 인공지능을 소비자가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폴더블 픽셀 스마트폰을 출시했다. 우선 이 전화기의 가격은 1,799달러이며 무료 Pixel Watch가 함께 제공됩니다. 구글은 수요일부터 주문할 수 있는 픽셀 7A라는 499달러짜리 전화기도 공개했다.
(샌프란시스코의 제프리 더스틴 기자); Sheela Dang의 추가 보고. David Gregorio의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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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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