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10월 19일 (로이터) – 인터넷의 모든 정보를 흡수하고 필요할 때 요약을 제공할 수 있는 인공 지능이 있다면 인생에서 다른 뉴스 기사를 읽을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Google(GOOGL.O)과 다른 업체들이 과거 데이터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추출하는 소위 생성 인공 지능(Generative Artificial Intelligence)을 실험함에 따라 이는 미디어 재벌들에게는 악몽 같은 일입니다.
업계 관찰자들이 OpenAI의 질의 응답 소프트웨어인 ChatGPT의 등장에 따라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미래 기술 대기업의 중요성에 의문을 제기한 후, Google은 5월부터 생성 AI로 구동되는 새로운 형태의 검색을 출시해 왔습니다.
SGE(Search Generative Experience)라고 하는 이 제품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특정 검색어에 대한 응답으로 요약을 생성합니다. 이 요약은 Google 시스템에서 해당 형식이 유용하다고 판단하는지 여부에 따라 실행됩니다. Google의 SGE 개요에 따르면 이러한 요약은 Google 검색 홈 페이지 상단에 “더 자세히 알아보기” 링크와 함께 표시됩니다.
게시자가 Google AI가 자신의 콘텐츠를 사용하여 요약을 작성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해당 콘텐츠가 Google 검색결과에 표시되지 않도록 방지하여 웹에서 거의 보이지 않게 만드는 것과 동일한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 노벨 문학상 수상자인 “John Fosse는 누구입니까?”를 검색하면 작가와 그의 작품에 대한 세 개의 단락이 생성됩니다. 드롭다운 버튼은 Wikipedia, NPR, The New York Times 및 기타 웹사이트의 Fosse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요약 오른쪽에 추가 링크가 나타납니다.
구글은 AI가 생성한 개요가 여러 웹페이지에서 편집되었으며 링크가 더 많은 학습을 위한 출발점이 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SGE를 뉴스 게시자 및 기타 사용자의 피드백을 포함하면서 제품을 개발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용자를 위한 선택적인 경험이라고 설명합니다.
게시자에게 새로운 검색 도구는 온라인 광고를 위해 Google과 경쟁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검색 트래픽을 거대 기술 기업에 의존해 온 수십 년간의 관계에서 가장 최근의 위험 신호입니다.
현재 미국, 인도, 일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직 개발 중인 이 제품은 사용자가 정보를 찾고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을 인공 지능이 지배할 수 있는 세상에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려고 노력하는 게시자 사이에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4개 주요 출판사에 따르면. Google과 진행 중인 협상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익명을 조건으로 로이터와 인터뷰한 사람입니다.
이러한 우려는 웹 트래픽, 게시자가 SGE 요약에 나타나는 정보의 출처로 간주되는지 여부, 해당 요약의 정확성과 관련이 있다고 이들 게시자는 말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게시자가 Google 및 기타 AI 회사가 AI 도구를 교육하는 콘텐츠에 대해 보상을 받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AI와 관련된 주요 문제점입니다.
구글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검색에 AI를 도입하면서 건전하고 개방적인 웹을 지원하기 위해 뉴스 게시자를 포함한 다양한 제작자에게 귀중한 트래픽을 보내는 방법을 계속해서 우선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상과 관련하여 Google은 생성 AI 애플리케이션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개발하고 게시자 및 기타 업체로부터 의견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9월 말, Google은 Google 확장이라는 새로운 도구를 발표했습니다. 이 도구를 통해 게시자는 Google에서 AI 모델을 훈련하기 위해 자신의 콘텐츠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에 AI를 크롤링하지 않을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선의의 몸짓”이라고 이 문제에 대해 의회에 로비를 하는 업계 무역 단체인 뉴스 미디어 연합(News Media Alliance)의 사장 겸 CEO인 다니엘 코피(Danielle Coffey)는 말했습니다. “지불이 뒤따를지 여부는 물음표이며, 보다 건강한 가치 교환에 대한 개방성이 어느 정도 있을 것인가입니다.”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면 게시자는 요약이나 함께 표시되는 링크 등 콘텐츠가 기존 Google 검색에서 사라지지 않고 SGE에서 크롤링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게시자는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 클릭을 원하며 Google 검색에 나타나는 것이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출판사 임원에 따르면 SGE의 디자인은 기존 검색에 나타나는 링크를 페이지 아래로 밀어내며 해당 링크에 대한 트래픽을 최대 40%까지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더욱 문제가 되는 것은 SGE 클립이 사용자의 정보 요구를 충족하는 경우 웹 서퍼가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여행 출판 사이트.
Forrester Research의 수석 연구 분석가인 Nikhil Lai는 “SGE는 확실히 게시자의 유기적 트래픽을 줄일 것이며 CTR이 아니라면 해당 콘텐츠의 가치를 측정하는 다른 방법을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SGE와의 연결이 가시화되면 출판사의 평판이 여전히 견고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구글은 웹 콘텐츠를 강조하기 위해 SGE를 설계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특정 교통 영향에 대한 모든 추정치는 추측에 불과하며 대표적인 것이 아니다. 오늘 SGE에서 보는 내용은 최종적으로 연구를 통해 더 광범위하게 발표되는 내용과 매우 다르게 보일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출판사와 기타 업계에서는 전통적인 Google 검색에서 더 눈에 띄도록 웹사이트를 수정하는 데 수십 년을 보냈지만 새로운 SGE 요약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만큼 충분한 정보가 없다고 이들 출판사에서는 말합니다.
한 출판사 임원은 “새로운 AI 부서는 우리에게 블랙박스와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그 일부인지, 그 배후에 있는 알고리즘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구글은 게시자가 검색 결과에 나타나기 위해 기존과 다른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게시자들은 오랫동안 Google이 검색 결과에 표시할 목적으로 콘텐츠를 ‘크롤링’하도록 허용해 왔습니다. 즉, 봇이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자동으로 스캔하고 색인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크롤링’은 Google이 검색에 콘텐츠를 표시하기 위해 웹을 색인화하는 방법입니다.
SGE에 대한 게시자의 우려는 핵심으로 요약됩니다. Google은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하는 대신 읽을 수 있는 요약을 만들기 위해 무료로 콘텐츠를 크롤링하며 Google이 콘텐츠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명확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SGE에 의해 크롤링되지 않습니다. .
한 게시자는 Google의 새로운 검색 도구가 “우리 사업을 불법적으로 크롤링하는 크롤러보다 우리와 우리 사업에 더 큰 위협을 가한다”고 말했습니다.
구글은 이 평가에 대해 논평하지 않았다.
AI 콘텐츠 탐지기 Originality.ai의 독점 데이터에 따르면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웹사이트는 검색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 콘텐츠의 AI 사용을 차단합니다. 8월 7일 출시 이후 The New York Times 및 The Washington Post를 포함한 상위 웹사이트 중 27.4%가 ChatGPT 봇을 차단했습니다. 이는 9월 28일 출시 이후 Google 확장을 차단해 온 6%와 비교됩니다.
헬렌 코스터(Helen Koster)가 보고했습니다. 편집자: Kenneth Lee 및 Claudia Parsons
우리의 기준: 톰슨 로이터 신뢰 원칙.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