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Google의 Pixel 6 휴대폰에는 Apple의 경쟁업체가 자체적으로 설계한 칩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구글 픽셀 6 스마트폰

Google Pixel 6 휴대전화는 여러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Google

Google은 월요일에 Apple과 Samsung이 지배하는 복잡한 분야에서 경쟁하기 위해 최신 플래그십 전화 라인인 Pixel 6 및 Pixel 6 Pro를 공개했습니다. 가을에 출시될 5G 전화는 Google이 자체적으로 설계한 새로운 시스템 온 칩으로 구동됩니다.

대부분의 Android 휴대폰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Google은 오랫동안 Qualcomm의 SOC 회사에 의존하여 장치를 구동해 왔습니다. 그러나 장치의 두뇌 역할을 하도록 프로세서를 설계하면 Google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기능에 맞게 칩을 더 잘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Tensor라고 하는 새로운 칩은 Pixel 휴대전화의 컴퓨팅 성능을 높이고 비디오 기능을 향상시켜 이전 Pixel 모델의 경쟁 제품보다 뒤쳐진 기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칩은 구글 폰 정밀 검사의 일부일 뿐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하드웨어 변경 사항은 후면 너비를 따라 실행되는 휴대폰 상단을 향한 검은색 카메라 스트립입니다. 대조적으로 작년 휴대폰의 카메라는 후면 왼쪽 상단의 작은 사각형에 들어 있습니다. 두 전화기 모두 Pixel 5보다 150% 더 많은 빛을 흡수하는 새로운 센서와 초광각 렌즈를 갖추고 있습니다. 6 Pro에는 4배 광학 줌이 가능한 추가 망원 렌즈가 있습니다.

전화기는 파스텔 그린, 블루, 핑크 및 더 많은 색 구성표로 이전 모델보다 더 다채로워졌습니다. Pixel 6에는 장치 전면에 걸쳐 확장된 6.4인치 화면이 있고 6 Pro에는 6.7인치 화면이 있습니다. 둘 다 작년의 6인치 픽셀 5보다 큽니다.


이제 플레이:
이것을보세요:

Google, Pixel 6 및 6 Pro 휴대폰 출시


4:36

가격 및 구체적인 출시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전 Pixel 5 휴대전화는 699달러에서 시작하여 10월에 출시되었습니다.

Pixel 6 제품군은 Google이 프리미엄 전화 시장에서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심각한 압박에 직면해 있습니다. 스마트폰 소프트웨어와 관련하여 Google의 Android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바일 운영 체제로, 전 세계적으로 출하되는 스마트폰 10대 중 9대를 구동합니다. 그러나 이 회사는 자체 브랜드 휴대폰으로 관심을 끌지 못했고 몇 년 동안 판매가 부진했습니다. Google 경영진은 과거에 그것을 비난했습니다. 애플과 삼성이 주도하는 프리미엄 폰 시장의 치열한 경쟁에 대한 욕구는 더디다.

google-tensor-image.png

Google은 Tensor라는 칩에 자체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Google

미국에서는 어떤 회사도 두 거물과 경쟁할 수 없었습니다.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trategy Analytics)에 따르면 2021년 2분기 픽셀의 시장 점유율은 0.7%로 전년 동기의 1.3%에서 하락했다. 그러나 Google은 고급형 휴대폰에 계속 투자하기로 한 결정을 옹호했습니다.

구글의 하드웨어 수석 부사장인 릭 오스텔로(Rick Osterloh)는 지난주 인터뷰에서 “목표의 일부는 구글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 제품을 원하는 시장이 많고 우리는 기술 구축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시장의 해당 부분도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Pixel 칩을 설계하려는 Google의 움직임은 다른 기술 대기업들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하드웨어의 두뇌를 개발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삼성은 항상 일부 장치의 부품을 만들고 마이크로소프트는 퀄컴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Surface 장치용 프로세서를 설계합니다. 특히 Apple은 iPhone에서 Mac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에 자체 칩을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었습니다. Apple의 내부 개발을 통해 Apple은 프로세서를 강력하면서도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일부 Mac용으로 11월에 도착한 Apple의 실리콘 M1 컴퓨터는 경쟁 노트북 칩보다 2배 더 강력하고 배터리 수명의 4분의 1을 차지합니다. 애플은 컴퓨터를 공개할 때.

Google의 경우 Tensor 칩의 컴퓨팅 성능을 높이면 픽셀에서 더 나은 AI가 가능해집니다. 여기에는 텍스트 받아쓰기와 같은 향상된 음성 인식과 이미지를 덜 흐릿하게 만드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와 같은 보다 정교한 이미징이 포함됩니다. Sundar는 “이것은 우리가 지금까지 만든 것 중 가장 큰 Pixel 혁신이며 AI 및 Android 팀과 협력하여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AI의 교차점에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구글 CEO 피차이. 선언.

구글에 이전 픽셀 모델용 칩을 공급한 퀄컴은 스냅드래곤 프로세서가 안드로이드 폰의 “동의어”로 남아 있다고 덧붙였다.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Qualcomm Technologies와 Google은 최초의 Android 기기를 출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15년 이상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우리는 5G 시대를 위한 차세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Snapdragon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현재 및 미래 제품에 대해 Google과 계속 긴밀하게 협력할 것입니다.”

“먼 과거”의 긴장

사람들이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더 많은 장소에서 인터넷에 액세스하기 때문에 하드웨어 판매는 Google의 중요한 노력이 되었습니다. 이 기술 대기업이 설립된 지 20년이 넘었을 때 주요 접점이었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스마트 스피커에게 선별된 재생 목록을 재생하고, 전화를 사용하여 테이크아웃을 주문하거나, 지도 앱으로 조깅 경로를 만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pixel-6-group-image-transparent.png

전화기에는 뒷면을 따라 움직이는 카메라 스트립이 있습니다.

Google

Google이 사람들과 그들의 관심사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연령, 관심사 및 위치를 기반으로 잠재 구매자를 타겟팅하기 위해 회사에 비용을 지불하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Google 광고가 더 가치가 있습니다. 회사의 대규모 디지털 광고 운영은 독점 금지 규제 기관에서 조사 중, 1,800억 달러 이상의 Google 연간 매출의 대부분을 창출합니다.

Google 기기 운영의 주요 전환점은 5년 전 회사가 Osterloh를 활용하십시오, 전 모토로라 사장이 소비자 기기 제작에 전념하는 전담 팀을 이끌었습니다. 1년 후 구글은 나는 10억 달러를 지불했다. 대만 제조업체 HTC와의 거래를 통해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등급을 높이기 위해.

Pixel 6 휴대폰의 발표는 Google 휴대폰 팀이 이전 모델 출시 이후 흔들림과 난기류를 겪은 후 나온 것입니다. 오털로 비판은 말한다 매출이 부진했던 Pixel 4 개발 과정에서 내린 제품 결정. 전 픽셀사업부장이었던 마리오 퀘이로즈는 지난해 스마트폰팀을 떠난 뒤 지난해 회사를 떠났다. Google의 스마트폰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모바일 사진도 개척한 Mark Levoy 그는 작년에 떠났다.

구글 픽셀 6 프로

구글은 가을에 휴대폰 가격을 발표할 예정이다.

Google

현재 Adobe에서 근무하고 있는 Levoy는 선구자로 알려진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에 의존하는 “컴퓨터 이미징”에서. 스마트폰 사진을 밝게 하여 전문가처럼 보이게 하는 인물 사진 모드와 저조도에서 사진을 밝게 하는 야간 시력을 포함하여 Pixel의 여러 카메라 기능을 개척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리뷰어와 소비자는 검색 거인을 위해 구축한 많은 기능을 칭찬했으며 결국 Apple의 iPhone과 같은 경쟁 장치에 적용되었습니다.

Osterloh는 픽셀 부문의 긴장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으며 “먼 과거”에 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이후로 구글은 사업부를 재편했고 오스텔로는 현재 픽셀 부문을 이끌고 있으며 구글의 광범위한 기기 제품군을 감독하는 역할도 맡고 있다고 그는 CNET에 말했다.

구글이 프리미엄 모바일 시장에서 계속 고군분투하면서 전화 사업에 얼마나 진지하게 임하고 싶은지, 아니면 단지 값비싼 취미에 불과한 것인지에 대한 비판에 직면해 있다.

Osterloh는 “우리는 일반적으로 이익과 손실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이것으로 돈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사업처럼 운영하려고 확실히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