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6,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Google의 새로운 Gemini Gems 프로그램의 AI 전문가가 SEO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

Google의 새로운 Gemini Gems 프로그램의 AI 전문가가 SEO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

Google은 사용자의 프로그래밍, 교육, 콘텐츠 생성, 아이디어 브레인스토밍 및 기타 작업 처리를 돕기 위해 사전 정의된 주제 전문가인 Gems라는 Gemini AI의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사전 구성된 전문가와 사용자가 특정 작업을 처리하기 위해 자신만의 전문가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을 갖춘 Gems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쌍둥이 자리 돌은 무엇입니까?

Gemini Gems는 정확하게 정의된 작업을 위해 만들어진 Google Gemini AI 플랫폼의 기능입니다. 사용자는 Gems를 매우 특정한 역할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로 만드는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함으로써 자신만의 맞춤형 AI 전문가를 만들 수 있습니다.

Google은 보석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앞으로 Gemini Advanced, Business 및 Enterprise 구독자는 I/O에서 데뷔한 Gemini의 개인화된 버전인 Gems를 만들고 채팅할 수 있습니다. Gems를 사용자 정의하여 주제 전문가로 활동하거나 충족하도록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특정 목표를 입력하고 Gem에 이름을 지정한 다음 원할 때마다 채팅하세요.”

SEO에 보석을 사용하는 방법

아직 Gems를 본 적은 없지만 Google의 품질 순위 지침, SEO 시작 가이드 및 기타 문서를 제공한 다음 콘텐츠를 통해 실행하여 가능한 영역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개선되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비명을 지르는 개구리 보석

Screaming Frog 웹사이트의 크롤링 데이터를 가져와 특정 문제를 식별하고 구조화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는 gem을 만드는 것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결된 내부 리디렉션을 식별하고, 잘못된 페이지로의 링크로 인해 발생한 내부 리디렉션을 식별할 수 있으며, 내부 404 오류는 항상 수정되어야 하며 이를 통해 구조화된 보고서에서 404 오류의 소스를 신속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Screaming Frog gem은 제목이 중복된 URL의 데이터 덤프를 가져와 몇 가지 규칙을 사용하여 제목을 변경해야 하는지 또는 콘텐츠의 색인을 해제하거나 병합하거나 간단히 업데이트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SEO를 위한 보석

콘텐츠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전체 페이지의 주제를 정의하는 gem을 생성한 다음 제목을 분석하여 충분히 일반적인지, 첫 번째 제목이 충분히 구체적인지, 다음 단락이 관련 제목으로 강조 표시되는 의미 있는 덩어리로 그룹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하위 주제. 문맥을 벗어난 단락을 해당 문맥이 있는 기사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문단 재구성을 제안하는 규칙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의 내용 평가

인간은 주로 눈과 귀를 통해 콘텐츠를 소비합니다. 웹페이지는 읽을거리를 제공하지만 이는 인간의 눈과 두뇌가 문자 그대로 연결되어 있는 이미지 형태의 콘텐츠를 수신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콘텐츠가 이미지로 강화되었습니다. 과학적으로 입증됨그림은 모든 독자가 텍스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미지는 페이지의 주제를 반영하는 콘텐츠이기도 하며, 이는 기사에 적절한 이미지를 추가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이미지는 SEO에 중요하며 Gem은 게시자와 SEO 전문가가 콘텐츠를 분석하여 콘텐츠에 추가하는 데 중요한 이미지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Gem은 콘텐츠를 검토하고 유용한 이미지를 제안하도록 훈련될 수 있습니다. 텍스트에 백분율이 표시되면 독자가 이 백분율을 시각화하고 이 데이터의 파급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시각화하는 방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메시지가 제품이 소비자의 삶을 더 좋게 만들어준다는 것이라면, 제품이나 서비스에 얼마나 만족하는지 보여주는 이미지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Google 사용 사례

Google은 Gems가 상업적 및 전문적 환경에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예를 제공했습니다. SEO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예제는 없지만 SEO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 코딩 도움말:
    Gem은 코드 디버깅이나 개선 제안 제공과 같은 특정 요구 사항에 집중할 수 있는 코딩 도우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 경력 계획:
    진로 계획 전문가는 조언과 맞춤형 진로 계획을 제공할 수 있는 진로 코치 역할을 할 보석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콘텐츠
    Gem은 작가에게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콘텐츠를 개선하며, 글쓰기 전문가처럼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쌍둥이자리 돌은 도구 가방에 비유될 수 있습니다. 각 도구는 드릴, 드라이버, 망치 등 서로 다른 전문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석의 효과

Gems는 Gemini 사용자에게 유용한 기능입니다. 왜냐하면 주어진 작업에 대해 AI 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에 더 이상 가입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는 AI 콘텐츠 제작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SaaS 회사에게는 나쁜 소식일 수 있지만 사용자가 더 많은 일을 더 잘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기업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Google의 발표에 따르면:

“Gems를 사용하면 어려운 프로젝트를 통해 생각하고, 다가오는 이벤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거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한 완벽한 캡션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문가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Gem은 도움이 되는 자세한 지침 세트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지루하고 반복적이거나 어려운 작업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비즈니스 및 개인 설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Google Gemini에 가입하는 것을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Google 광고 읽기

Gemini의 새로운 기능: Imagen 3를 통한 맞춤형 gem 및 향상된 이미지 생성

Shutterstock/Cast Of Thousands의 주요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