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Marketing Live 이벤트의 발표자들은 사용자 검색어와 AI 개요를 사용하여 자연 검색 결과를 더 낮추는 대화형 쇼핑 광고를 표시하는 방법을 설명하면서 Google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여는 데 집중하십시오.“
Google: 우리는 더 나은 검색 엔진을 구축하는 것이 아닙니다
첫 번째 연사인 Google의 수석 부사장이자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인 Philip Schindler는 검색 결과의 목적이 광고를 표시하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Google 직원들이 일반적으로 하지 않는 일을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그는 YouTube 제작자가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AI 기반 동영상 도구의 맥락에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벤트 시작 18분 19초에 Schindler는 다음과 같이 자랑했습니다.
“우리는 정말 재능 있는 영화제작자, 음악가, 예술가들과 협력해 왔으며 그 결과는 정말 놀랍습니다. 곧 단편 영화에 비디오를 추가하여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창의적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줄 것입니다. 모든 창작자는 주머니에 AI의 힘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는 제작자가 많을수록 더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으며 이는 도달 범위, 참여도 및 ROI가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단지 더 나은 검색 엔진이나 더 나은 YouTube 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여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Google이 AI 개요 및 검색을 사용하여 광고주의 도달 범위와 ROI를 구축하고 있다는 진술이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다음 두 연사도 같은 주장을 했습니다.
AI 개요의 검색 및 쇼핑 광고
다음 연사는 Google 광고 부문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Vidhya Srinivasan이었습니다. 먼저 검색 경험이 어떻게 웹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는지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빠르게 기어를 전환하여 대화형 광고가 검색어를 작성하는 사용자의 가시성을 넘어 문자 그대로 자연 검색 목록을 어떻게 밀어내는지 보여줍니다.
영상 30분에서 Srinivasan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AI 개요는 현재 검색이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특히 유용할 때 검색 결과에 표시될 것입니다. 우리는 검색 경험을 지속적으로 테스트하고 발전시키면서 게시자와 제작자에게 귀중한 트래픽을 보내는 데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탐색 방법 사용자는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되고, 더 많은 선택권은 광고주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미 AI 개요 위와 아래에 광고가 게재되어 있다는 사실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의 검색어와 일치합니다. 이제 미국 사용자를 대상으로 AI 기반 개요에서 검색 및 쇼핑 광고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이에 대한 또 다른 새로운 점은 이러한 광고를 쿼리의 맥락뿐만 아니라 AI 개요의 정보와도 일치시킨다는 것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광고에는 명확하게 라벨이 지정됩니다.
1. AI 개요 – 회원 목록 없음
2. 쇼핑 광고를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그런 다음 그녀는 여행 중에 주름진 옷의 예를 설명하고 주름을 방지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Google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여행 꿀팁에 대한 검색 활동을 보여주고 유기적 검색 결과가 AI 개요 기능 아래로 푸시되는 방식과 제품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어떤 검색 결과보다 훨씬 더 많이 팝업되는 새로운 검색 및 쇼핑 광고를 보여줍니다.
그녀는 새로운 AI 개요 쇼핑 광고가 어떻게 검색자를 전환할 수 있는지 설명했습니다.
“AI 개요를 통해 유망해 보이는 몇 가지 인기 있는 여행 꿀팁을 빠르게 발견했습니다. 나온 많은 옵션을 검색하면서 이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정말 훌륭한 솔루션, 주름 방지 스프레이를 발견했습니다. .. 너무 완벽해요.
이제 이 기능을 사용하면 해당 광고를 바로 클릭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우리는 소비자가 즉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더 쉽고 빠르게 만듭니다. 이는 우리가 AI 생성을 사용하는 방법의 한 예일 뿐입니다.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며 검색 광고에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적용할 것입니다.”
3. 인공지능 개요 기반 타겟 광고
구글 검색은 미끼다
Google의 검색 엔지니어들은 최신 기술과 데이터를 사용하여 Google 역사상 가장 유용한 검색결과를 생성합니다. 이는 역대 최고입니다. 그러나 Google의 실제 책임자에 따르면 검색의 목적은 “세계의 정보를 정리하여 보편적으로 접근 가능하고 유용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광고주를 위한 더 많은 “도달 범위, 참여 및 ROI”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Sam Altman이 Google이 하고 있는 일을 비참하다고 묘사한 것은 옳았습니다.
SEO는 사회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사회 공학은 사람들이 특정 방식으로 수행하도록 하기 위해 사람들의 행동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Google은 Google이 결코 의도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사용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Core Web Vitals와 같은 개념과 경험, 전문성, 신뢰성 및 신뢰도를 통해 구입한 웹 생태계의 상당 부분을 인수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검색 최적화에 심혈을 기울이는 Google 직원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들은 좋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의 임무는 더 이상 정보를 접근 가능하고 유용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는 점은 분명합니다. 아마도 디스토피아적인 공포처럼 보일 수 있는 것은 Google이 검색 및 소셜 게시자 커뮤니티를 성공적으로 설계하여 유용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집중함으로써 광고 측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이를 사용하여 광고주를 위한 더 많은 ROI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EO와 퍼블리셔는 단지 광고주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사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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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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