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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ncial Times의 편집자인 Rula Khalaf는 이번 주간 뉴스레터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기사를 선택합니다.
Google과 유럽 최대 통신 사업자 중 일부는 브뤼셀에 iMessage를 Apple의 채팅 앱을 경쟁사와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만드는 데 필요한 “필수” 서비스로 지정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EU의 집행 기관인 유럽 위원회는 iMessage가 새로운 디지털 시장법을 준수해야 하는 서비스 목록에 포함되어 WhatsApp과 같은 경쟁업체와 원활하게 연결될 수 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현재 Apple 사용자만이 iMessage를 통해 통신할 수 있으므로 독특한 “블루 버블” 텍스트가 iPhone 소유자, 특히 젊은 소비자 사이에서 충성도를 유지하는 데 핵심 요소가 됩니다. Google Android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 iMessage 채팅 그룹에 참여하면 모든 메시지의 색상이 변경되어 기본적으로 표준 SMS로 설정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Android 사용자는 또한 비디오 및 사진의 품질과 같은 일부 기능을 잃게 됩니다.
경쟁자들은 오랫동안 iMessage의 Apple 기기 독점권을 깨려고 노력해 왔으며, 이를 통해 고객이 iMessage 기기로 전환하도록 유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파이낸셜 타임즈가 확인한 위원회에 보낸 서한에서 구글의 부회장과 보다폰, 도이치 텔레콤, 텔레포니카, 오렌지의 CEO를 포함한 서명인들은 애플의 서비스가 법의 질적 한계를 충족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따라서 “유럽 소비자와 기업에 이익이 되도록” 규칙을 따라야 한다고 그들은 썼습니다.
연간 수익이 75억 유로를 초과하고 EU에서 월별 활성 비즈니스 사용자가 10,000명 이상인 기술 회사에는 규정이 적용되지만, 규제 기관은 이러한 측정 기준 이외의 분류에 대한 재량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iMessage의 사용자가 전 세계적으로 최대 10억 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Apple은 전 세계적으로 10,000명 이상의 상용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위원회에서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EU 조사의 일환으로 iPhone 제조업체는 EU에서 공개한 문서에 따르면 iMessage는 사용자가 사용 비용을 직접 지불하지 않고 해당 장치는 메시징 앱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규칙의 적용을 받아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 수수료.
위원회는 Apple이 “iMessage는 다른 메시징 서비스에 비해 크기가 작기 때문에 비즈니스 사용자가 최종 사용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게이트웨이를 구성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위원회는 iMessage가 사전 설치되어 있고 회사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Apple 수익에 간접적으로 기여한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독점 금지 규제 당국은 iMessage가 “Apple의 확장되는 생태계의 중요한 구성 요소”라고 말합니다.
통신업체와 Google은 EU 내부 시장 위원인 Thierry Breton에게 보낸 서한에서 iMessage가 “비즈니스 사용자와 고객 사이의 중요한 관문”이라는 “기본적 성격”이 Apple을 Google 회사로 지정하는 데 의심할 여지 없이 정당하다고 주장했습니다. ” iMessage 서비스의 문지기입니다.
그들은 ‘증강 메시징’이 애플 사용자들 사이에서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지정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더 나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 소스를 통해 확인된 이 메시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기업이 풍부한 메시징 기능을 갖춘 최신 통신 서비스를 활용하여 모든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iMessage를 사용하면 비즈니스 사용자는 iOS 사용자에게만 풍부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다른 모든 최종 사용자는 기존 SMS에 의존해야 합니다.”
Apple은 논평을 거부했지만 다음과 같은 이전 성명을 지적했습니다. “iMessage는 업계 최고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보호 기능을 제공하면서 친구 및 가족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Apple 사용자가 좋아하는 훌륭한 서비스입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다양한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에 접근할 수 있으며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응용 프로그램 간 전환이 얼마나 쉬운지를 반영합니다. iMessage는 소비자의 개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설계 및 판매되었으며 우리는 위원회에 그 이유를 설명하기를 기대합니다. iMessage는 DMA 범위를 벗어납니다.”
위원회는 편지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지만 iMessage 앱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위원회는 2월까지 결정을 내려야 한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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