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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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은 Gmail에서 스팸을 방지하기 위해 큰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Google은 Gmail에서 스팸을 방지하기 위해 큰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 구글은 스패머들이 귀하의 이메일 받은 편지함에 접근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화요일에 밝혔습니다.
  • Google은 Gmail 사용자에게 하루에 5,000개 이상의 메시지를 보내는 이메일 작성자에게 메시지에 원클릭 수신 거부 버튼을 표시하도록 요구합니다.
  • Gmail은 메일이 스팸으로 자주 표시되고 전송된 메일의 0.3%인 ‘스팸 비율 기준’에 속하는 발신자의 메일을 전송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mail 앱은 2017년 12월 6일 모바일 기기에 출시됩니다.

누르 사진 | 누르 사진 | 게티 이미지

Google은 스팸 발송자가 Gmail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회사는 화요일에 말했다.

회사는 지메일 사용자에게 하루에 5,000개 이상의 메시지를 보내는 이메일 작성자에게 메시지에 원클릭 구독 취소 버튼을 제공하도록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고 도메인 이름을 소유하고 있으며 IP 주소를 스푸핑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도록 시스템을 구성해야 합니다.

알파벳 소유의 구글은 이메일이 반복적으로 스팸으로 표시되고, 구글의 측정에 따르면 전송된 메시지의 0.3%라는 “명백한 스팸 비율 임계값” 미만인 발신자로부터 메시지를 배달하지 않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메일 관리자 도구.

구글은 동일한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야후(Yahoo)와 계약했으며 2024년 2월부터 시행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사기성 메시지를 보내고 사용자를 괴롭히기 위해 이메일과 같은 공개 시스템을 사용하는 스패머와 거대 기술 기업 사이의 지속적인 전투를 강조합니다. 수년 동안 스팸을 퇴치하기 위해 기계 학습 기술이 사용되어 왔지만 스팸 발송자가 필터를 우회하는 새로운 기술을 발견함에 따라 여전히 치열한 싸움이 남아 있습니다.

Google 제품 관리자인 Neil Kumaran은 “이러한 변경 사항은 이메일 세계의 미세 조정을 의미하며 내부적으로 몇 가지 사항을 수정함으로써 이메일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서. “그러나 조정과 마찬가지로 이는 일회성 연습이 아닙니다. 이메일을 더욱 안전하고, 사용하기 쉽고, 스팸 없는 상태로 유지하려면 전체 이메일 커뮤니티의 협력과 지속적인 경계가 필요합니다.”

Google의 변경 사항은 특히 사용자가 신속하게 구독을 취소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요구 사항에 따라 공격적으로 이메일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마케팅하거나 최신 소식을 확인하는 일부 합법적인 마케팅 담당자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절반 정도 Kaspersky Anti-Virus의 추정에 따르면 2022년에 보낸 모든 이메일 중 스팸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