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이제 Gmail 사용자가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레이아웃.
이 옵션은 현재 Google Workspace 버전의 웹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작년 여름 블로그 게시물에서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미리 정의된 레이아웃을 선택하고, 로고를 추가하고, 색상, 글꼴 및 이미지를 포함한 레이아웃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설정하려면 사용자가 만들기를 누르고 제출 버튼 옆에 있는 아이콘 행에서 레이아웃 버튼을 찾아야 합니다.
연말연시 쇼핑 시즌을 앞두고 GMAIL 추가 기능 패키지 추적
거기에서 레이아웃 갤러리가 열립니다.
썸네일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레이아웃 미리보기가 표시됩니다.
레이아웃을 선택했으면 “기본 스타일”을 선택하여 양식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바닥글 세부 정보에서 사용자는 이름과 주소를 입력할 수 있으며 링크를 통해 사용자는 URL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에서 최고의 거래를 얻는 방법
변경 사항을 저장하여 수정 사항을 확인한 다음 “삽입”을 선택하십시오. 이메일에 레이아웃을 추가하려면.
여기에서 사용자는 이미지를 변경하고 템플릿에서 섹션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버튼을 다시 클릭하여 다시 시작하십시오.
Google은 새로운 기능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Gmail의 경우 – 휴가 전 소포 추적 포함.
이 기능은 멀티캐스트 기능과 동시에 도입되었습니다.
일반 사용자의 경우 Popular Science는 CloudHQ 및 Stripo와 같은 플러그인 – 비록 무료는 아니지만.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