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GM, 파업 6일째 UAW 연설 비판

GM, 파업 6일째 UAW 연설 비판

  • UAW가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한 파업 6일째를 맞이하면서 GM 사장 마크 루스(Mark Reuss)는 노조 지도부의 수사적 표현과 “잘못된 정보의 유입”을 비판하고 있습니다.
  • Royce는 회사에 대한 노조의 대중적 비판과 지난주 급여 20% 인상, 휴가, 보너스 및 기타 혜택 개선을 포함하는 GM의 계약 제안 요소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 Royce는 완전한 노조 요구가 회사에 대해 “지지할 수 없거나” 지속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계약 회담을 위해 자동차 3대 CEO와 ‘악수식’을 벌이던 오랜 전통을 깨고, 전미자동차노조(United Auto Workers)의 션 파인 대표는 대신 스텔란티스 직원들과 대화하며 ‘악수’를 했다. 2023년 7월 12일, 미시간 주 스털링 하이츠에 위치한 스털링 하이츠 조립 공장. UAW는 오늘 Stellantis, 7월 14일 Ford, 7월 18일 General Motors와 자동차 계약 협상을 시작합니다. (사진 제공: Bill Bogliano/Getty Images)

빌 풀리아노 | 게티 이미지 뉴스 | 게티 이미지

디트로이트 – 전미자동차노조가 디트로이트에서 자동차 제조업체를 상대로 파업을 시작한 지 6일째가 되자 제너럴 모터스(GM)의 마크 루스(Mark Reuss) 사장은 노조 지도부가 진행 중인 계약 협상 중에 노조의 수사와 “잘못된 정보의 흐름”을 비판하고 있습니다.

Royce는 논평에서 회사에 대한 노조의 공개 비판과 4년 동안 20% 급여 인상, 향상된 휴가, 보너스 및 기타 혜택을 포함하는 GM이 지난주에 발표한 “기록적인” 계약 제안의 요소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거래의. .

Royce는 수요일 The 신문에 게재된 기사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디트로이트 자유 언론. “우리는 기록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전달했습니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이는 미래의 성공을 위해 회사를 배치하는 동시에 팀원들에게 진정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종종 이러한 상황에서는 수사의 구름이 현실을 가릴 수 있습니다.”

UAW는 수요일 아침 현재 논평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GM의 마지막 제안은 노조가 GM, 포드 자동차, 스텔란티스의 조립공장 각각 한 곳에서 ‘대기 파업’을 시작하기 전인 9월 14일에 이루어졌다. UAW의 Sean Fine 회장은 월요일 협상에서 “심각한 진전”이 이루어지지 않는 한 금요일 정오부터 파업이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미주리주 웬츠빌에 있는 GM의 중형 트럭 공장과 대형 트럭 공장에서 약 12,700명의 UAW 근로자가 파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Ford Ranger 중형 및 Bronco SUV는 미시간주 웨인에서 제조됩니다. 오하이오주 톨레도에 있는 Stellantis의 Jeep Wrangler 및 Gladiator 공장.

노조가 반대한 GM의 입찰은 “우리 대표 팀원들이 과거, 현재, 미래에 우리 회사에 기여한 많은 기여”를 인정한 것이라고 Royce는 말했습니다.

이번 계약에 따라 Royce는 현재 임시 직원의 약 85%가 연간 약 82,000달러의 기본 임금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GM이 주요 조립 공장을 갖고 있는 9개 지역의 평균 가계 소득이 51,821달러인 것과 비교된다고 그는 말했다.

GM의 현재 제안 가치는 거래 기간 동안 7억 달러에서 12억 달러 사이라고 Wells Fargo의 Colin Langan은 9월 15일 투자 메모에서 말했습니다. 만약 회사가 노조의 모든 요구를 충족한다면 회사는 거래에 따라 60억~80억 달러의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라고 수요일 CNBC의 “Squawk Box”에서 Langan은 말했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다. 우리는 고정 비용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다. 그것이 자동차 제조업체의 진짜 고충이다”라고 Langan은 말하며 고정 비용을 회사에게는 “어려운 숫자”라고 설명했습니다.

노조의 주요 요구 사항에는 시간당 임금 40% 인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주 32시간 근무 단축; 전통적인 연금으로 돌아가십시오. 보상 수준을 제거합니다. 생활비 조정을 복원합니다. 테이블에 있는 다른 항목에는 퇴직자를 위한 강화된 혜택과 휴가 및 가족 휴가에 대한 더 나은 혜택이 포함됩니다.

Royce는 수요일에 완전한 노조 요구가 회사에 대해 “지지할 수 없거나” 지속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투자를 계속하지 않으면 우리는 빠르게 패배할 것입니다. 대부분 비노조인 전국 및 전 세계의 경쟁업체들은 우리가 제공하는 기회를 포착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제너럴 모터스(GM) 글로벌 제품 개발 담당 부사장 마크 루스(Mark Reuss)가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2018 북미 국제 자동차 전시회(NAIAS)에서 2019 쉐보레 실버라도 픽업트럭 옆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앤드류 해리어 | 블룸버그 | 게티 이미지

Royce의 논평은 UAW가 회담 중에 전략적으로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면서 그들의 요구에 거의 여지가 없음을 보여주는 자동차 경영진의 최신 발언입니다.

월요일 늦게 포드는 자동차 근로자 임금, 회사 이익, 자사주 매입 등을 포함해 파인의 의견을 확인하는 장문의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포드 CEO 짐 팔리(Jim Farley)가 지난주 노조의 현재 제안에 따라 회사가 “지금쯤 파산할 것”이라고 말한 이후에 나온 것이다. 그는 또한 자신의 협상 스타일에 대해 Fine을 비판했습니다.

Farley는 파업이 일어나기 전 지난주 CNBC의 Phil LeBeau에게 “이전에는 이런 일을 본 적이 없으며 실망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ean Fine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는 이 계약이 만료되기 때문에 우리와 협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