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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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shin Impact Zelda “Clone”개발팀의 비난이 울고 있습니다.

Genshin Impact Zelda “Clone”개발팀의 비난이 울고 있습니다.

가챠 게임 원신 임팩트가 처음 세상에 공개되었을 때,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와 많은 비교가 있었습니다. 일부는 Link의 새로운 오픈 월드 모험의 “복제물”이라고 비난하기도 했습니다.

이제 몇 년이 지난 후, 게임이 수십억을 모은 후MiHoYo의 사장인 Liu Wei는 최신 “Genshin Impact FES” 이벤트에서 게임 인생의 이 단계에 대해 회고했습니다. 처음 클로즈 베타를 출시했을 때 팀이 얼마나 자랑스러웠는지 말했지만 댓글과 “오해”로 인해 일부 동료가 결국 눈물을 흘리며.

Zelda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Wei는 프로젝트 공개의 초기 단계를 언급하며 “전례 없는 위기”라고 말했습니다. 기억하시겠지만 공개 당시 한 젤다 팬은 원신 임팩트의 유사성에 항의하여 PlayStation 4를 부수기까지 했습니다. 다음은 Twitter에서 @tokinohikaru_00의 대략적인 번역을 기반으로 Wii가 말한 내용입니다(Nintendo Everything을 통해).

“클로즈드 베타를 내놓았을 때 너무 뿌듯하고 희망에 차서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클로즈베타에 대한 반응은 우리의 가정과 다른 것 같다는 반응이었습니다. 클로즈베타 때 우리는 유례없는 위기를 겪었고 모두가 클로즈드 데모 영상을 보고 “원신이 뭘 하려는지 정말 이해가 안 된다”고 하더라. 그래서 그 당시 우리 팀은 다들 걱정을 많이 했어요.젊은 동료들이 많이 기억나는데 그들은 울면서 ‘왜 이런 일이 생겼어? 내가 뭘 잘못했지?’ 그러나 이것이 바로 젊음의 순수함입니다-우리는 두렵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우리는 생각하고 행동했습니다.

개발자 miHoYo는 이전에 Breath of the Wild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인정했지만 항상 “완전히 다른” 경험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게임 출시에 앞서 그다지 유쾌한 경험은 아니었지만, Genshin Impact는 계속해서 실사 세력이 되었습니다.

약속된 스위치 릴리스는 작업에서 사라진 것으로 보입니다. 작년 5월의 업데이트는 프로젝트가 Nintendo의 하이브리드 플랫폼용으로 아직 개발 중임을 나타내지만 그 이후로는 업데이트가 없었습니다. 2021년의 소문에 따르면 이 버전에는 몇 가지 기술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