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Gearbox CEO가 비판에 반응함에 따라 Borderlands 영화는 박스오피스에서 실패했습니다.

Eli Roth의 Borderlands는 부정적인 평가와 팬들의 반발 속에 흥행에 성공했지만 Gearbox의 CEO인 Randy Pitchford는 희미한 희망을 발견했습니다.

이 영화는 개봉 주말 미국과 캐나다에서 88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고, 해외에서는 770만 달러를 벌어 전 세계적으로 총 1,65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비교하자면, 엄청난 성공을 거둔 Deadpool & Wolverine은 개봉일 미국에서만 9,6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Borderlands의 예산 1억 1,500만 달러와 마케팅 및 배포 비용 3,000만 달러의 상당 부분이 이미 국제 사전 판매로 충당되었다고 IGN에 전했습니다.

Pitchford는 Borderlands의 영화 개작에서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실망스러운 비판적, 상업적 반응에도 불구하고 그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그가 감독을 맡은 것은 x/트위터 주말 동안(영화가 극장에서 개봉된 같은 주말) 모든 반발의 긍정적인 결과를 강조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말하는 것은: 당신은 지구상에서 가장 크고 최고의 영화 제작자들이 한 일을 당신이 좋아하는 것보다 내 친구들과 내가 보더랜드 비디오 게임으로 하는 일을 더 좋아한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정말 기쁩니다! 우리는 다음 단계를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Pitchford가 Borderlands 시리즈의 네 번째 게임을 암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지난 2월 IGN에 Gearbox 팀이 지금까지 해왔던 “가장 위대한 일”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ake-Two Interactive는 나중에 Gearbox를 4억 6천만 달러에 인수하고 새로운 Borderlands 게임이 개발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앞서 Take-Two의 CEO인 Strauss Zelnick은 IGN에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를 만들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다”고 말하면서 초기 리뷰에서 나온 부정적인 비판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에게 “영화에 기회를 주라”고 촉구했습니다. 경이롭고, 배우들도 훌륭하고, 외모와 느낌도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Borderlands는 확실히 모든 면에서 힘든 시작을 했습니다. IGN은 리뷰에서 영화에 10점 만점에 3점의 “나쁨” 등급을 부여하며 “보더랜드는 낡은 스튜디오 영화처럼 느껴지는 비참한 실망감으로, 팬들이 기어박스 소프트웨어 시리즈에 대해 좋아하는 모든 것을 불행하고 파생된 작품으로 드러냅니다. 방법.”

Adele Ankers-Range는 IGN의 프리랜서 엔터테인먼트 작가입니다. X/Twitter에서 그녀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