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say는 Jin Kyung CLTD(JK Co)와 협력하여 12월 서울 롯데월드몰에서 런칭할 프리미엄 Gordon Ramsay 버거 브랜드 출시와 함께 파트너십을 시작합니다.
김옥상 제이케이컴퍼니 대표는 앞으로 국내 프리미엄 버거 시장의 성장이 매우 긍정적일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고든 램지 버거는 영국 오리지널 햄버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현지화 전략에 크게 기반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JK Co는 Gordon Ramsa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메뉴, 맛, 서비스 및 운영 체제와 같은 비즈니스의 모든 핵심 구성 요소를 처리하고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유지 및 유지할 것입니다.
“한국 시장에서 외식 부문을 점차 확대해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움직임은 Ramsay의 반영입니다 10억 달러 규모의 식사 제안을 만들겠다는 야망, 작년에 Govt-19 전염병에 의해 지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Ramsay는 현재 영국, 특히 수도에서 거리 버거, 거리 피자 및 빵 거리 브랜드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북미, 두바이 및 마카오에서 글로벌 확장이 더욱 강조되었습니다.
Ramsay는 “한국은 미슐랭의 스타 요리와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인 프라이드 치킨과 김밥과 함께 전통적인 진미와 현대적인 요리법이 나란히 자리 잡은 환상적인 요리 운동의 최전선에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외식하기에 훌륭하고 영감을 주는 곳입니다. JK Temple에서 그룹과의 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활성화할 많은 아이디어가 있으며 빨리 가고 싶습니다.”
Gordon Ramsay Burger의 첫 번째 영국 전초 기지가 작년 말 Harrods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 개념은 거의 10년 전에 라스베가스에서 설립되었습니다.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More Stories
김정은 “북한, 미국에 대항해 위력 과시 위해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발사”
미국, 북한에 러시아 주둔 군대 철수 촉구 | 국가의
한국군은 북한이 핵과 ICBM 시험을 실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