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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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axy S23 시리즈의 향상된 냉각 시스템은 CPU 스로틀링이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Galaxy S23 시리즈의 향상된 냉각 시스템은 CPU 스로틀링이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Galaxy S23 라인의 낮은 Geekbench 점수가 오버클럭된 Snapdragon 8 Gen 2 칩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Galaxy S23 모델 실행. Geekbench는 스마트폰에 전원을 공급하는 칩셋의 CPU와 CPU를 측정하고 비교하는 데 사용되는 벤치마크 테스트입니다(다른 유형의 장치의 프로세서와 함께 작동하지만 이 이야기에서는 휴대폰에 초점을 맞춥니다).
약 일주일 반 전에 언급했듯이 Galaxy S23의 싱글 코어 Geekbench 점수는 동일한 SoC를 사용하는 다른 휴대폰에서 생성된 싱글 코어 점수와 일치했습니다. 그러나 멀티 코어 점수는 오버클럭된 Snapdragon 8 Gen 2의 고성능 X-3 코어가 일반 버전의 칩을 실행하는 다른 모델보다 더 높은 Geekbench 점수를 생성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상한 일입니다.

이전 Geekbench 테스트에 따르면 삼성은 S23 라인용 Snapdragon 8 Gen 2 CPU를 스로틀링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Galaxy S23 라인의 멀티 코어 Geekbench 테스트 중 어느 것도 5,000점을 넘지 않았기 때문에(최신 스냅드래곤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를 실행하는 다른 전화기는 수행하지 않음) 이로 인해 다음과 같은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삼성 칩셋이 과열되면 할 수 있는 작업인 Galaxy S23 시리즈의 프로세서를 스로틀링해야 합니다.

Galaxy S23 라인이 사용하는 Snapdragon 8 Gen 2 칩셋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Motorola X40 및 OnePlus 11과 같은 휴대폰이 사용할 하드웨어는 4nm 프로세스 노드와 3.2GHz 클럭의 고성능 X-3 코어를 사용하여 TSMC에서 제작합니다. Galaxy S23 라인에 사용될 버전은 4nm 프로세스 노드를 사용하고 3.32GHz에서 실행되는 고성능 X-3 코어를 사용하여 Samsung Foundry에서 제조할 것입니다.

그러나 에 따르면 안드로이드 타이틀최근 Galaxy S23 Ultra에 대한 Geekbench 테스트는 멀티 코어 점수 5179점을 달성하여 마침내 5000점을 통과했습니다. 이는 삼성이 프로세서 속도를 조절해야 했던 발열 문제가 무엇이든 극복되었음을 나타냅니다.
트위터 전문가 아흐메드 퀘이더 (@AhmedQwaider888)는 Galaxy S23이 Galaxy S22보다 1.6배 향상된 냉각 시스템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갤럭시 S23+의 개선 사항은 갤럭시 S22+의 냉각 시스템보다 2.8배, 갤럭시 S23 울트라는 갤럭시 S22 울트라보다 2.3배 개선된 냉각 시스템을 갖추게 됩니다.

새로운 칩셋 및 냉각 시스템은 Galaxy S23 라인이 과열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핵심은 사용량이 많은 시간에 개선된 냉각 시스템이 프로세서를 스로틀링하지 않고도 Galaxy S23 시리즈를 과열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결국 칩셋이 스로틀링되어야 한다면 오버클럭된 Snapdragon 8 Gen 2 칩셋이 플래그십 휴대폰의 후드 아래에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Tipster는 개선된 냉각 시스템과 새로운 Snapdragon 8 Gen 2 SoC 덕분에 Galaxy S23 모델의 배터리 수명이 향상되고 발열이 줄어들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 갤럭시 S22 시리즈에 사용된 스냅드래곤 8 1세대 칩 대비 CPU 성능은 36%, 그래픽 성능(GPU)은 48%, NPU 성능은 60% 향상돼 AI 활용도가 높아진다고 밝혔다. (AI).

그만큼 Samsung Galaxy S23 시리즈에는 One UI 5.1이 사전 설치되어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난 달 초에 출시된 Android 13 Quarterly Platform 버전 1과 함께 Google에서 출시한 최신 Android 13 기능이 포함됩니다. One UI는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큰 화면 전화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손이 닿지 않는 화면 요소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항목을 화면 하단 근처에 유지함으로써 수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