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EG에 따르면 회사는 또한 애널리스트들이 예상했던 0.6% 감소에 비해 매출이 1% 감소에서 1%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는 회계연도 지침을 재확인했습니다.
LSEG가 실시한 애널리스트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월스트리트가 예상한 것과 회사의 성과를 비교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당 수익: 22센트가 예상보다 수정되었습니다.
- 그는 이겼다: 18억 8천만 달러 대 예상 18억 8천만 달러
5월 4일에 종료된 3개월 동안 Foot Locker의 순이익은 800만 달러(주당 9센트)였으며, 이는 1년 전의 3,600만 달러(주당 38센트)와 비교됩니다. Foot Locker는 일부 매장 폐쇄 및 구조 조정과 관련된 손상 등 일회성 항목을 조정한 후 주당 22센트의 수익을 보고했습니다.
매출은 18억8000만달러로 전년 19억3000만달러보다 약 3% 줄었다.
LSEG에 따르면 Foot Locker는 연간 조정 주당 순이익이 추정치 1.57달러보다 높은 1.50~1.70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StreetAccount에 따르면 회사는 애널리스트들이 예상한 1.5% 성장보다 앞서 1%에서 3% 사이의 비슷한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메리 딜런 최고경영자(CEO)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1분기에 한 해를 힘차게 시작했는데, 이는 우리의 레이스업 계획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제가 자신있게 느끼는 이유는 향상된 FLX Rewards 프로그램을 출시하여 보상을 통해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개선된 모바일 앱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는 고객 참여와 상거래를 촉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든 브랜드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의 기회를 봅니다.” 연휴 분기에 Nike와 함께 성장을 재개하는 것을 포함하여 일년 내내.”
얼타뷰티의 전 CEO인 딜런은 풋락커를 반전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지만 그 노력은 예상보다 오래 걸렸다.
소매업체가 다른 쇼핑객보다 인플레이션의 직격탄을 더 심하게 느낀 저소득층 소비자를 상대함에 따라 매출은 지속적으로 감소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Foot Locker 매장의 신규 출시 횟수를 억제해 온 Nike와 같은 변덕스러운 브랜드 파트너와도 경쟁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나이키 CEO 존 도나휴(John Donahue)는 나이키가 자체 매장과 웹사이트를 위해 도매업자를 줄이기까지 했다고 인정했습니다. Donahue는 CNBC에 Nike가 변화 노력을 수행하면서 “소매 파트너들과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Foot Locker의 Champs Sports 배너도 전체 비즈니스에 부담을 주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비교 매출이 13.4%나 감소했고 총 수익도 거의 19% 감소했습니다.
Foot Locker는 매출 증대를 위해 프로모션에 의존할 수밖에 없었고 수요일 마감까지 주가가 연초 대비 거의 28% 하락하면서 월스트리트의 신뢰를 잃었습니다.
그러나 회사에서는 상황이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Foot Locker의 핵심 소비자들은 여전히 인플레이션 압력을 받고 있는 반면, Dillon은 회사의 평균 판매 가격이 해당 분기 동안 상승하여 소비자들이 올바른 제품에 대해 기꺼이 전액을 지불할 의향이 있음을 입증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소비자…그것은 그들에게 매우 중요한 범주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재량 소득을 가질 때 그것은 제한될 수 있지만 그것을 어디에 쓰는지 우선순위를 정할 것입니다. 그렇죠?” 딜런이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우선순위를 정하지만 목적을 가지고 소비한다고 말합니다.”
Dillon은 또한 Foot Locker 매장을 개조하고 있으며 여전히 연간 매출의 약 80%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외부에 새로운 매장을 건설하고, 실적이 저조한 매장을 폐쇄하고, 기존 매장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브랜드가 최고의 제품을 보내도록 유도하고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로 쇼핑하거나 Dick's Sporting Goods와 같은 경쟁사로 가는 대신 Foot Locker를 선택하도록 유도하려는 계획이었습니다.
지난 4월, 소매업체는 매장 업데이트 모델 역할을 하기 위해 구식 Foot Locker 형식을 완전히 개편한 “미래의 매장”을 공개했습니다.
Dillon은 “신발 벽이 아니라 실제로 브랜드 하우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내 생각엔 이것이 우리 브랜드 파트너들을 흥분시키는 방식으로 현실화되기 시작한 것 같아요. 우리는 모두에게서 그런 말을 들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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