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것
- Canalys는 웨어러블 팔찌 시장의 출하량이 18%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구글이 4분기 2위로 올라선 것은 지난 분기에 88만대가 출하된 픽셀 워치의 출시 덕분이다.
- 삼성은 웨어러블 팔찌의 출하량이 35% 급감하는 것과 싸워야 합니다.
구글은 최근 출하 보고서에서 삼성이 시장 순위에서 급격히 하락하는 동안 포지셔닝이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업계 분석으로 유명한 Canalys는 2022년 4분기 웨어러블 팔찌 시장과 저조한 실적에 대한 최신 추정치를 발표했습니다. Canalys’에 따르면 결과4분기 웨어러블 팔찌 출하량은 5000만개 출하량에도 불구하고 시즌 이례적으로 18% 감소했다. 스마트워치도 같은 지난 분기 동안 약 17%의 두 자릿수 감소를 보였습니다.
웨어러블 손목밴드는 구글이 픽셀워치 출시로 4분기 시장이 16% 성장한 덕분에 애플에 이어 2위로 올라섰다. 그러나 Fitbit 출하량 둔화로 인해 전년 대비 성장률이 25% 감소하면서 상황이 다소 부진해졌습니다.
구글도 밴드 웨어러블 5.3대를 출하한 2021년 동기에 비해 4분기에는 400만대만 출하했다. 이것은 또한 시장 점유율이 8%로 약간 떨어지는 것을 봅니다.
Canalys는 삼성도 4분기 출하량이 35% 급감한 후 5위로 떨어졌다고 보도했습니다. Galaxy Watch 5 시리즈의 “빈도 업데이트”와 함께 감소하는 Wear OS 마이그레이션이 한국 OEM의 이러한 감소에 기여했어야 합니다. 4분기에 삼성은 290만 대를 출하하여 2021년 4분기 출하량 450만 대와 시장 점유율 7.4%에 비해 5.9%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2022년 내내 상영.
그러나 분석 회사는 2022년 4분기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추정과 유사하게 2022년 4분기 웨어러블 팔찌 시장의 전반적인 불행을 “도전적인 거시 경제 환경”에 기인한다고 분석했습니다.
2022년 전체 웨어러블 스트랩 출하량을 살펴보면 Google이 Pixel Watch 장치를 880,000대 출하한 것으로 추정되지만 여전히 작년보다 22% 감소한 참담한 수치입니다. 삼성은 1년 동안 스마트워치 출하량이 증가했을 수 있지만 웨어러블 스트랩 출하량 측면에서 회사는 2021년에 비해 4% 감소에 직면해 있습니다.
2023년 웨어러블 팔찌 시장에 약간의 빛이 있을 수 있으며 Canalys 분석가 Cynthia Chen은 “웨어러블 팔찌 시장은 2023년에 2% 완만하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코어 밴드가 계속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코어 시계와 성장할 것이지만 성장은 10% 미만으로 제한될 것입니다. 판매자는 경계를 늦추지 않고 소비자 지출이 어느 정도 증가함에 따라 양보다 질을 강조할 것입니다.”
Pixel Watch는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스마트워치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Wear OS 덕분에 손목에서 바로 다양한 Google 앱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Fitbit 통합으로 피트니스 애호가에게 적합합니다.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