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리는 Firefly Aerospace의 알파 로켓의 네 번째 발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은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플라이 더 라이트닝(Fly the Lightning)이라는 임무는 작년 12월 22일, 거대 항공우주 기업인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이 개발한 전자 조종 가능 안테나 페이로드를 저궤도(LEO)로 운반하면서 발사되었습니다.
95피트(29m) 알파 로켓은 탑재량을 낮은 지구 궤도로 전달했지만 목표 궤도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Firefly는 화요일(2월 20일) 불행한 조사를 곧 시작했으며 현재 결론을 내렸다고 발표했습니다.
조사 결과 사고는 엔진이 재시동되기 전에 시스템이 반응 제어 시스템(RCS) 추진기에 필요한 펄스 명령을 보내지 못하게 하는 유도, 항법 및 제어(GNC)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의 오류로 인한 것으로 결론지었습니다. 두 번째 단계”라고 Firefly는 썼습니다. 화요일에 업데이트됨.
회사는 “Firefly는 현재 GNC 소프트웨어 문제가 해결되도록 하기 위해 향후 유사한 문제를 감지하고 예방하기 위한 프로세스 변경을 포함하여 시정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알파는 앞으로 몇 달 안에 다시 비행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관련된: 새로운 기록! Firefly Aerospace는 명령을 받은 지 27시간 만에 우주군 임무를 시작합니다.
Firefly는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Fly the Lightning이 방해를 받았음을 확인했지만 임무를 중단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러한 과제에도 불구하고 Alpha는 임무 파트너가 삽입 후 위성의 신속한 시운전을 포함하여 주요 임무 목표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도록 페이로드를 궤도에 배치했습니다.”라고 회사는 화요일 업데이트에서 썼습니다.
Firefly 대변인은 서한에서 페이로드는 “미국 전투원들에게 신속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보다 빠른 궤도 센서 보정을 보여주기 위해” 설계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과업 설명 출시 전.
Fly the Lightning은 Firefly와 Alpha의 네 번째 궤도 임무였습니다.
2021년 9월 첫 비행은 발사 직후 실패한 시험 임무였다. 알파는 2022년 10월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고 돌아와 7개의 위성을 궤도에 보냈지만 그렇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 확산성은 매우 낮습니다..
2단 로켓은 2023년 9월 빅터스 녹스(Victus Nox)라는 미국 우주군 임무를 통해 세 번째로 발사되었습니다. 그 여행은 절대적인 성공이었습니다. 알파는 우주군이 명령을 내린 지 불과 27시간 만에 발사됐다. 이는 국가 안보 임무에 대한 새로운 기록이며, 기본 위성을 목표 궤도에 배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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