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금융 보호국 국장인 로힛 초프라는 은행이 “과도한 수수료로 자동차 대출 비용을 불법적으로 부담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약 1,000가구가 차를 압류당했다.
초프라는 “우리는 Fifth Third Bank의 고위 임원과 이사회에 이러한 손상된 비즈니스 관행을 정리하지 않으면 추가 결과를 당할 것을 명령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금융보호국(Consumer Financial Protection Bureau)이 파악한 자동차 보험 관행은 조사가 시작되기 전인 2019년에 자발적으로 종료됐다고 은행은 밝혔다.
Fifth Third Bank의 최고 법률 책임자인 Susan Zaunbrecher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이미 문제를 식별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등 이러한 기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잡기
계속해서 정보를 제공하는 이야기
이는 2010년부터 적어도 2018년까지 부적절하게 계좌를 개설한 혐의로 2020년에 기소된 은행에 대한 소비자 금융 보호국의 최근 조치입니다. Fifth Third는 혐의를 해결하기 위해 화요일에 1,500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보험 정책과 관련된 비난은 별도의 문제이며 자동차 딜러와 협력하여 자동차 대출을 제공하는 은행 부서에서 비롯됩니다.
수년 동안 Fifth Third의 자동차 대출에는 “담보 보호 보험”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소비자 금융 보호법에서는 강제 보험이 “강제 보험”이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즉, 자신의 보장이 없는 고객을 위해 자동으로 보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 금융 보호국이 “강제 보험”이라고 설명한 관행입니다.
이 조항은 대출을 통해 제공되는 담보인 자동차 자체를 은행에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소비자금융보호국(Consumer Financial Protection Bureau)에 따르면 은행이 고객에게 부과한 보험 정책의 절반 이상이 이미 보험에 가입했거나 이전 보험이 만료된 지 30일 이내에 새 보험을 취득한 고객에게 적용되었습니다.
“Fifth Third는 수년 동안 계속해서 보험금을 청구하여 소비자에게 필요하지 않은 보험에 대해 지불하도록 요구하거나 연체, 추가 수수료, 심지어 압류까지 당하게 되었습니다.”라고 해당 기관은 주장했습니다.
소비자 금융 보호 기관은 이 정책에 따라 부과되는 보험료가 자동차 소유자가 다른 곳에서 받을 수 있는 것보다 높으며 차용인의 월 자동차 보험료에 평균 약 200달러가 추가된다고 말했습니다.
소비자 금융 보호국(Consumer Financial Protection Bureau)은 이러한 혐의가 불법이며 일부 고객이 대출을 불이행하는 결과를 가져왔고 1,005명의 고객 차량이 압수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 금융 보호국과 은행에 따르면 강제 부과 보험 프로그램은 2019년에 종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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