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트럭은 패키지 배송 수명이 다하면 재판매되고 용도가 변경됩니다. 상자 모양의 크기와 모양이 이동식 주방에 이상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푸드 트럭으로 개조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FedEx는 역사상 가장 큰 주행 기록계 롤오버 사기로 기소되어 그러한 트럭 판매에 대한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소송은 FedEx가 많은 트럭의 주행 거리계를 0마일을 읽는 새 트럭으로 교체하고 그 후 트럭을 조금 더 사용한 다음 새 주행 거리계에서 100,000마일 이하로 경매에서 판매했다고 비난합니다. 그렇게 낮은 마일리지가 표시됨에 따라 사업주들은 여전히 꽤 새로운 트럭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최고 달러에 트럭을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마일리지는 때때로 주행 거리계 판독값의 4배나 되었으며, 이로 인해 고객에게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많은 기계적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문제가 매우 심각하고 트럭이 쓸모없으며 회사가 파산할 수도 있습니다.
~에 따르면 KTNV 라스베가스, 네바다 주 헨더슨의 Tom Layton은 2017년 FedEx에서 주행 거리계가 반등하는 것을 처음으로 목격했습니다. 36년 동안 트럭과 밴을 사고팔던 Layton은 약 180,000마일을 표시하는 FedEx Freightliner 트럭을 구입했습니다. 그가 트럭을 팔 때 구매자는 트럭을 컴퓨터에 연결하여 실제 주행 거리가 약 400,000마일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레이튼은 당시 페덱스가 현재 직면하고 있는 집단소송과는 별도의 소송을 직접 제기했다.
그 이후로 캘리포니아, 테네시, 뉴저지, 플로리다 및 버지니아의 고객들은 이전 FedEx 차량에서 주행 기록계가 내려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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