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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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dEx는 중고 트럭을 사용하여 역사상 가장 큰 주행 거리계 반품 사기로 기소되었습니다.

FedEx는 중고 트럭을 사용하여 역사상 가장 큰 주행 거리계 반품 사기로 기소되었습니다.

FedEx 트럭은 패키지 배송 수명이 다하면 재판매되고 용도가 변경됩니다. 상자 모양의 크기와 모양이 이동식 주방에 이상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푸드 트럭으로 개조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FedEx는 역사상 가장 큰 주행 기록계 롤오버 사기로 기소되어 그러한 트럭 판매에 대한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소송은 FedEx가 ​​많은 트럭의 주행 거리계를 0마일을 읽는 새 트럭으로 교체하고 그 후 트럭을 조금 더 사용한 다음 새 주행 거리계에서 100,000마일 이하로 경매에서 판매했다고 비난합니다. 그렇게 낮은 마일리지가 표시됨에 따라 사업주들은 여전히 ​​꽤 새로운 트럭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최고 달러에 트럭을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마일리지는 때때로 주행 거리계 판독값의 4배나 되었으며, 이로 인해 고객에게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많은 기계적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문제가 매우 심각하고 트럭이 쓸모없으며 회사가 파산할 수도 있습니다.

~에 따르면 KTNV 라스베가스, 네바다 주 헨더슨의 Tom Layton은 2017년 FedEx에서 주행 거리계가 반등하는 것을 처음으로 목격했습니다. 36년 동안 트럭과 밴을 사고팔던 Layton은 약 180,000마일을 표시하는 FedEx Freightliner 트럭을 구입했습니다. 그가 트럭을 팔 때 구매자는 트럭을 컴퓨터에 연결하여 실제 주행 거리가 약 400,000마일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레이튼은 당시 페덱스가 현재 직면하고 있는 집단소송과는 별도의 소송을 직접 제기했다.

그 이후로 캘리포니아, 테네시, 뉴저지, 플로리다 및 버지니아의 고객들은 이전 FedEx 차량에서 주행 기록계가 내려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FedEx가 ​​항상 은퇴한 트럭을 판매한 것은 아닙니다. 약 350,000 마일에 도달하면 일반적으로 픽업을 버립니다. 2011년이 되어서야 FedEx는 함대 자회사인 Holman Fleet Leasing(또한 소송의 피고)을 통해 구형 트럭 경매를 시작했습니다. 이 소송은 FedEx와 Holman이 의도적으로 주행 거리계를 교체하여 트럭의 가치를 인위적으로 부풀려 미국 전역의 다양한 경매에서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면 혐의에 따라 두 회사가 이익을 나누게 된다.

소송은 “FedEx는 Holman의 지식과 지원으로 FedEx/Holman 차량의 주행 거리계 수천 개를 교체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자동차의 구성 요소인 주행 기록계가 때때로 마모되거나 고장나서 교체해야 하지만 FedEx/Holman 차량의 주행 기록계를 광범위하게 교체할 타당한 이유는 그들이 주행 기록계 사기 위원회를 계속 승인하는 것 외에는 없었습니다.”

주행 거리계를 교체하는 것은 불법이 아니며 주행 거리 표시가 부정확한 주행 거리계가 장착된 차량을 판매하는 것조차 불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려면 마일리지 판독값이 정확하지 않으며 주행 거리계가 교체되었음을 구매자에게 설명하는 면책 조항을 판매자가 제출해야 합니다. 소송에 따르면 FedEx도 Holman도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피고인들은 차량의 잠재적 구매자를 오도할 의도가 있었기 때문에 그러한 경고를 부착하지 않거나 이를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FedEx는 이러한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페덱스 관계자는 “고소장에 대한 주장을 인지하고 있으며 적극적으로 소송을 방어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펙트럼 뉴스.

Drive는 의견을 얻기 위해 FedEx에 연락했으며 의견을 받으면 이 진술을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팁이 있나요? 이메일’[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