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9,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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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dEx는 월스트리트 목표 바로 위의 2025 회계연도 수익을 바라보고 있으며 주가는 상승하고 있습니다.

FedEx는 월스트리트 목표 바로 위의 2025 회계연도 수익을 바라보고 있으며 주가는 상승하고 있습니다.

Lisa Bertlin과 Ananta Agarwal이 각본을 맡은 작품

(로이터) – 페덱스(FedEx Corp)는 화요일 2025회계연도 수익을 애널리스트 추정치보다 상회할 것으로 전망했다. 올해 계획된 비용 절감으로 인해 패키지 배송에 대한 수요가 약해 수익이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폭의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했다.

FedEx 주가는 배달 회사가 2025 회계연도 수익을 주당 20~22달러로 목표로 한 후 연장 거래에서 294.50달러로 14.9% 상승했습니다. 중간 지점은 분석가 추정치인 20.92달러보다 약간 높았습니다. 이는 투자자들이 비용 절감 및 통합으로 인한 이익 감소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멤피스에 본사를 둔 FedEx의 품목을 제외한 수익은 5월 31일 마감된 4분기 동안 7.2% 증가한 13억 4천만 달러, 즉 주당 5.41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영업이익률도 지난해 같은 분기 8.1%에서 8.5%로 개선됐다.

FedEx의 CEO인 Raj Subramaniam은 “이러한 결과는 현재 환경에서 전례가 없는 결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모멘텀이 2025 회계연도까지 계속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회사의 가장 큰 부문인 익일 특급 배송 서비스는 미국 우체국이 패키지를 마진이 높은 항공 서비스에서 보다 경제적인 지상 서비스로 전환함에 따라 물량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편 서비스의 가장 최근 회계연도 동안 FedEx의 매출이 약 17억 5천만 달러에 달하는 FedEx의 수익성 없는 미국 우편 서비스 계약이 9월 29일에 만료됩니다.

품목을 제외한 특급 영업이익률은 4분기 4.1%로 전년 동기 5.0%에서 하락했다.

FedEx는 이전에 USPS의 물량 지원과 관련된 비용을 제거하면 2025 회계연도 이후 수익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자산 관리 회사인 Navellier & Associates의 설립자이자 최고 투자 책임자(CIO)인 Louis Navellier는 “FedEx가 ​​미국 우체국과의 계약을 갱신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FedEx의 지침은 인상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년 전 창업자인 프레드 스미스(Fred Smith)의 뒤를 이은 CEO 수브라마니암(Subramaniam)은 행동주의 투자자들의 압력 속에서 비용을 절감하고 별도의 비행기 및 트럭 기반 배송 부서를 통합해 왔습니다.

그러나 사업의 수익 측면은 여전히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사업의 두 가지 주요 동인인 산업 생산과 택배 수요는 인플레이션과 높은 이자율로 인해 부진합니다.

FedEx의 4분기 매출은 221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했으며 분석가 추정치인 220억 6천만 달러를 약간 웃돌았습니다.

화요일 장 마감에서 FedEx 주가는 경쟁사인 United Parcel Service의 20% 하락 대비 12개월간 10%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벵갈루루의 Ananta Agarwal과 로스앤젤레스의 Lisa Bertlein의 보고, Pooja Desai 및 Matthew Lewis의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