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과 Ray-Ban은 9월 9일에 출시될 스마트 안경에 대한 발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게시자: Ray Ban 안경 실루엣이 있는 프로모션 페이지, 날짜 “09.09 2021” 및 “출시 알림을 위해 지금 등록하세요”라는 텍스트 – 이것이 뉴스인지 여부는 지정하지 않습니다. 에 대한 버전 또는 동일한 버전. Ray-Ban의 홈페이지에서도 “따라하고 싶은 하나의 이야기입니다”라고 약속합니다. 페이스북 스토리.
광고 일치 일부 분명한 괴롭히는 사람 비디오 Facebook의 CEO이자 가상 및 증강 현실 책임자인 Andrew Bosworth의 Mark Zuckerberg가 제공합니다. 게시물에는 Bosworth와 Zuckerberg의 관점에서 본 비디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Bosworth가 골프를 치는 것과 Zuckerberg가 보트를 노를 젓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것은 신체 활동과 전천후 시나리오를 강조하기 위해 설계된 것처럼 보입니다.
페이스북은 그 컵은, Ray-Ban의 모회사인 EssilorLuxottica와 협력하여 “완벽한 증강 현실 고글”을 향한 디딤돌입니다. Zuckerberg는 7월에 Glasses가 Facebook의 다음 하드웨어 출시가 될 것이라고 확인했지만 당시 날짜를 발표하지는 않았습니다. 안경에 ” [Ray-Ban’s] 폼 팩터는 상징적이며 멋진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안경은 시각적으로나 청각적으로 모두 세상을 증강시키는 안경을 만들기 위한 더 큰 Facebook 이니셔티브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환경에 이미지를 표시하는 기능과 같이 일반적으로 증강 현실 안경과 관련된 기능은 없습니다. Facebook은 파일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신경 팔찌 기술 – AR 상호작용의 미래를 고려하는 – 이후 릴리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