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F1 테스트 마지막 날 이후 메르세데스는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다’

F1 테스트 마지막 날 이후 메르세데스는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다’

Mercedes 수석 엔지니어링 Andrew Shovlin은 토요일 바레인에서 열린 Formula 1 프리 시즌 테스트의 마지막 날 동안 팀의 W14 기계가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다”고 믿습니다.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과 조지 러셀(George Russell)은 저주받은 전임자처럼 돌고래로 고통받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자동차로 목요일 2023년 테스트를 고무적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Brackley의 팀이 더운 날과 선선한 저녁 조건에서 하루 종일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둘째 날에는 한 주가 잘못되었습니다.

팀은 그의 성능 손실로 인해 당혹스러웠음을 인정하고 W14의 처리 문제와 그에 따른 성능 손실을 확인하기 위해 금요일 밤 심도 있는 조사를 실시하여 하루를 2초 단축했습니다.

최고 엔지니어링 책임자인 Shovlin은 팀이 차량을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유지하는 설정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자동차 사양에 대한 몇 가지 개선 사항을 찾고 설정을 정상 궤도로 되돌리기 위해 하룻밤 사이에 상당한 양의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진전을 이룬 것 같습니다. 두 운전자 모두 오늘날 다양한 조건에서 차량이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다고 느꼈습니다. [Saturday] 그리고 균형은 한 바퀴와 장거리에서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더 가깝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여전히 자동차의 속도에 대해 할 일이 있지만 [Saturday] 그것은 우리가 노력을 집중해야 할 부분에 대한 보다 일관된 그림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수집한 데이터를 검토하고 더 많은 랩 타임을 추출하는 것을 목표로 다음 주말 이전 시간을 사용할 것입니다.”

루이스 해밀턴과 조지 러셀은 메르세데스 W14로 발전했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마크 서튼

오전 세션에서 83랩을 완주한 Russell은 W14가 금요일에 매우 골칫거리인 것으로 입증된 더운 조건에서 “훨씬 더 나은 창에 있었다”고 느꼈습니다.

“오늘은 더 긍정적인 날이었습니다. 우리는 어제 직면한 문제에 대해 한 걸음 더 나아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테스트 과정을 통해 차를 개선했다고 생각하고 오늘 W14를 훨씬 더 나은 창으로 얻었습니다.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지만 다음 주에는 더 나은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해밀턴은 오후에 인계를 받아 Pirelli의 C5의 더 부드러운 컴파운드를 사용하여 가장 빠른 63랩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느린 C4에서는 Red Bull 드라이버 Sergio Pérez보다 3/10 뒤쳐졌습니다.

7번의 세계 챔피언은 메르세데스가 “정확히 우리가 원하는 곳에 있지 않다”고 인정했지만 팀의 발전과 직업 윤리를 칭찬했습니다.

“많은 발견이 있었고 전체 팀이 같은 마음가짐, 근면함, 안주하지 않고 집중하여 접근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정확히 우리가 원하는 위치에 있지는 않지만 시작하기에 좋은 플랫폼입니다. 다음 주에 어디에 있을지는 모르지만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한계까지 계속 밀어붙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