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은 미국에서 열리는 3개 경주만으로 해당 시장에 충분하다고 판단하고 그랑프리 경주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증폭시키기 위해 다른 곳으로 초점을 옮겼습니다.
Autosport Business가 공동 주최한 목요일 밤 모나코에서 열린 F1 심층 이벤트에서 Maffei는 중국 그랑프리의 성공적인 복귀가 무엇이 가능한지 보여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4년 만에 올해 중국 대회에 출전할 수 있게 돼 행운이다”고 말했다.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이제 중국인 드라이버가 생기면서 중국에 대한 관심이 어느 정도 폭발했습니다.
“중요하게, 한 국가의 드라이버와 한 국가의 팀이 있을 때 문화적 정체성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중국의 발전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많은 도시에서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아시아 전역에 걸쳐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시아에서는 당신이 올바르게 지적한 것처럼 태국, 서울, 그리고 인도네시아에서도 관심이 있습니다. 포뮬러 1 경주를 원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팬들이 어디에 있는지, 어디에 있을 수 있는지, 누가 큰 경주를 할 수 있는지, 누가 분명히 경주를 구매할 수 있는지, 그리고 이 세 원의 모든 종류의 교차점을 살펴보았습니다.
“두 번째는 동남아에서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alongside China].”
Sebastian Vettel, Red Bull Racing RB9가 레이스 시작 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사진: 패트릭 룬딘 / 모터스포츠 영화
태국 총리는 2026년이나 2027년 방콕 거리 경주를 추진하면서 지난 주말 에밀리아 그랑프리를 방문했습니다.
베가스 레슨
Maffei는 Las Vegas Grand Prix의 주요 대표자들과 함께 F1의 In Depth 이벤트에 참석했으며 F1이 이벤트의 레이스 프로모터가 되기로 한 결정을 통해 팬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더 잘 이해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게임을 변화시켰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현지 광고주에게 제품을 맡기고 판매하는 B2B 사업이라는 점이에요. 하지만 F1TV와 저희가 라스베거스처럼 진행하는 프로모션 사이에서 팬 분들을 더 잘 이해하게 됐어요. 소비자와 직접 거래하는 비즈니스이며 우리는 그들의 요구를 이해합니다.
“그것을 통해 우리는 라스베거스를 포함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나은 학습을 얻고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곳에서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기대됩니다. 훌륭한 쇼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바라건대 경주의 첫 해만큼 흥미진진합니다.”
지난 시즌의 성공적인 첫 번째 라스베거스 그랑프리에 힘입어 Maffei는 개막일 배수 캡이 헐거워졌던 합병증에도 불구하고 올해 행사가 훨씬 더 좋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라스베거스 그랑프리에 대한 그의 희망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Maffe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우리가 거의 비슷하거나 더 나은 경주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처음에는 실패가 없기를 바랍니다. 그것도 좋을 것입니다! 가슴 아픈 일이기도 합니다. 일찍.
“내 생각에 우리의 드라이런은 정말 좋았고 장면도 좋아지기를 바라고 있다. 어떤 경우에는 매우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우리가 개선하는 방법을 배우고 일을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에스테반 오콘, 알파인 A523
사진: 앤디 혼 / 모터스포츠 영화
“LVGP 팀과 우리의 파트너가 얼마나 빨리 움직였는지 정말 감사드립니다. 15개월 만에 경주를 0에서 벗어나게 한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다음번에는 우리가 더 똑똑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효율적이 될 것이며 커뮤니티에 덜 방해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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