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일부인 새로운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 제안은 업계를 광범위하게 지원하지만 일부를 남겼습니다. 테슬라 주식회사 TSLA 서포터들은 실망했다.
테슬라 지지자들은 이렇게 외칩니다. Tesla 및 YouTube의 인플루언서 롭 마우러 금요일 트위터에서 그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의 생산을 “지나치게 보상”하는 판결을 재고하기 위해 의회 의원들에게 공개 서한을 공유했습니다.
제안서는 배터리 용량이 7kWh 미만인 PHEV가 최대 7,500달러의 크레딧을 받을 것을 권장한다고 그는 지적했습니다. 이는 현행법에 따라 이 등급의 차량에 허용되는 최대 크레딧 $3,334와 비교됩니다.
그의 주장은 실제 테스트에서 배기 가스 제어에 있어 PHEV의 역할이 “상당히 과장되어” 있고 저용량 PHEV에 대한 그러한 큰 신용을 정당화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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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urer는 블룸버그 뉴 에너지 파이낸스(Bloomberg New Energy Finance)의 추정치를 인용하여 EV 배터리의 가격은 킬로와트시당 132달러이므로 7kWh 배터리의 가격은 924달러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저공해 완전 전기 자동차는 50~100kWh 이상의 배터리 용량을 필요로 하며 비용은 $6,600~$13,200입니다.
그는 비례 배터리 비용에 맞추기 위해 7kWh 요구 사항을 늘리거나 배터리 용량이 낮은 차량에 허용되는 최대 크레딧을 줄이는 제안의 수정을 제안했습니다.
머스크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메시지 텍스트를 이미지로 담은 마우러의 트윗,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 그는 PHEV에서 벗어나야 할 때라고 말했다. “좋은 지적입니다. 이제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 넘어갈 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좋은 지적.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 벗어나야 할 때입니다. 그것은 무대였습니다.
– 일론 머스크 2022년 7월 30일
Tesla 주가는 금요일 세션을 5.78% 상승한 $891.45로 마감했습니다. 벤징가 프로 데이터.
이미지: 다음의 이미지로 생성됨 스티브 저벳슨 플리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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