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Elon Musk가 매우 어렵다고 묘사한 분기에 Tesla 배송이 증가했습니다.

Elon Musk가 매우 어렵다고 묘사한 분기에 Tesla 배송이 증가했습니다.

테슬라 자동차 배달 1/4분기에 상승했지만 회사가 글로벌 공급망 혼란과 상하이 공장의 짧은 Covid-19 폐쇄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월스트리트의 기대치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이번 분기는 공급망 중단과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정책으로 인해 *매우* 어려운 분기였습니다.”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 토요일 아침 트윗. 그는 Tesla 직원과 주요 공급업체가 “상황을 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시작하세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토요일에 올해 첫 3개월 동안 전 세계적으로 310,000대의 차량을 인도했으며 이는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약 68% 증가한 수치라고 밝혔습니다. 배송은 2021년 마지막 분기 이후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Tesla CEO Elon Musk 사진: Andrew Harrer/Bloomberg via Getty Images

Tesla는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생산 능력을 크게 확장하고 있으며 평균 50%의 배송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공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는 Tesla가 몇 주 안에 수익을 보고할 때 1분기에 약 317,000대의 차량을 인도하여 사상 최대의 분기 이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기타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 보고된 미국 판매는 차량 부족으로 인해 1분기에 둔화되었습니다.

ELON MUSK LAWYER는 최신 법률 파일에서 EMINEM의 가사를 인용합니다.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Tesla의 가장 큰 공장은 도시에서 Covid-19 발생으로 분기 마지막 4일 동안 생산을 중단하여 분기 배송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 공장은 모델 3와 모델 Y를 생산하고 있으며 지난해 Tesla는 470,000대 이상의 공장 제작 자동차를 판매했습니다.

인구 2,500만 명의 도시 상하이가 발병으로 최근 며칠 동안 부분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코로나 19 사례. 테슬라 공장 인근 주민들은 실내에 머물라는 명령을 받았고 대중교통도 운행하지 않았으며 이 지역의 교통도 크게 제한됐다.

중국 공장도 직원들에게 코로나19 검사를 하는 동안 3월 이틀 앞서 폐쇄됐다.

Sino Auto Insights의 Tu Le 상무이사는 납품 결과에 앞서 “납품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월, 2월, 3월은 중국 자동차 판매가 현저히 둔화되었습니다.’

Elon Musk는 UAW의 격차를 200만 달러 이상의 횡령 스캔들로 가져갔다고 TESLA가 직원 중 일부를 수백만 달러로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팬데믹 관련 폐쇄가 국가에 미치는 영향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판매 수치를 계속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 3월 22일 독일 Gruenheide에서 Tesla의 새로운 Giga 전기 자동차 공장 개장식에서 모델 Y 자동차가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Patrick Bloll/Paul via Reuters (로이터/로이터 사진을 통한 패트릭 볼/폴)

Model S와 Model X의 총 인도량은 14,724대입니다. Tesla는 또한 Model 3 세단과 Model Y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295,324대를 납품했으며 Tesla는 지역별 납품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305,407대의 자동차를 생산했다고 밝혔다.

Model 3와 Model Y는 Tesla의 베스트 셀러 자동차이자 생산의 핵심입니다. 머스크는 회사가 2022년에 신차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줄자 보호 마지막 그들은 변한다 그들은 %를 변경
TSLA 테슬라 코퍼레이션 1,084.59 +6.99 + 0.65%

Tesla는 지난달 독일에 위치한 새 공장에서 Model Y를 납품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는 목요일 텍사스 오스틴에 또 다른 공장을 열 예정이다. 독일 공장은 결국 Model Y를 시작으로 연간 최대 500,000대의 자동차를 생산할 것이라고 합니다.

산업 전반에 걸친 글로벌 공급망 문제와 기록적인 인플레이션율은 Tesla의 성장 궤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머스크는 지난달 트윗에서 테슬라가 “최근 원자재와 물류 부문에서 상당한 인플레이션 압력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번스타인 리서치(Bernstein Research)에 따르면 모델 3와 모델 Y 가격은 지난 1년 동안 30%나 뛰었다.

FOX 비즈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러나 애널리스트들은 Tesla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총 150만 대의 자동차와 SUV를 제공하면서 분기마다 더 많은 차량을 계속 제공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Megan Bobrowsky에게 [email protected]으로 편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