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1743 모델 S 세단의 배터리 전압을 조절하는 회사가 잘못됐다고 말했다. Tesla는 이 차량의 소유자에게 150만 달러의 합의금을 지불하고 각 소유자에게 625달러의 수표를 지급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번 주 초 Tesla는 2019년 5월 Model S 세단의 최대 전압을 일시적으로 낮추는 무선 업데이트를 보고했습니다. 배터리 전압 저하의 근본 원인은 중국 홍콩에서 발생한 Model S 화재로 인한 것입니다. 열 관리 시스템. 그러나 전압 강하는 충전 속도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업데이트의 영향을 받은 Model S 소유자인 David Rasmussen은 2019년 8월 법정에서 Tesla 업데이트가 배터리 성능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Tesla는 영향을 받는 Model S 세단의 전압을 원래 수준으로 되돌리는 또 다른 업데이트를 2020년 3월에 발표했습니다. 이번주부터 녹음 CNBC 보고서에 따르면 업데이트의 영향을 받는 Model S 차량 1,552대는 이미 배터리 팩을 원래 수준으로 복원했습니다. 또 다른 57대의 차량은 완전한 배터리 교체를 받았습니다. 나머지 소유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터리가 최대 전압으로 복원되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노력이 멈춘 이유는 자동차 화재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안전 예방책이었지만 CEO Elon Musk는 이러한 조치가 실수였다고 인정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우리가 틀렸다면 우리도 틀렸다”고 말했다. “이 경우 우리는.”
자동차 회사에 합류한 지 5년이 지난 2008년부터 Tesla의 CEO를 맡고 있는 Musk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정기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몇 안 되는 CEO 중 한 명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Musk는 특히 Tesla의 성장 또는 제품 업데이트와 관련된 문제를 논의할 때 매우 투명한 경향이 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회사의 결함이었고 안전 문제였지만 Musk는 소비자에게 솔직하고 정직하다는 Tesla의 정책을 강조합니다.
그는 “테슬라의 정책은 우리가 진다 해도 거짓 주장에 절대 굴복하지 않고, 이기더라도 진정한 주장에 맞서지 않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Tesla의 정책은 우리가 져도 거짓 주장에 굴복하지 않고, 우리가 이기더라도 진정한 주장에 맞서 싸우지 않는 것입니다.
– 일론 머스크 2021년 7월 31일
Tesla는 많은 Model S 소유자를 150만 달러에 정착시키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회사는 또한 “Tesla가 특정 배터리 문제에 대해 배터리 서비스 또는 수리가 필요할 수 있다고 판단하는 차량의 소유자 및 임차인에게 알리기 위해 보증 차량에 대한 진단 프로그램을 유지”해야 하므로 전압 강하의 영향을 받는 소유자가 필요에 따라 차량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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