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8,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Elon Musk는 이전에 Twitter였던 X에서 뉴스 헤드라인을 제거했습니다.

이전에 트위터로 알려졌던 X는 뉴스 기사를 포함한 외부 웹사이트 링크에서 자동 생성된 헤드라인을 제거했습니다. 이는 소유주인 Elon Musk가 소셜 미디어 회사를 재편하고 다른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줄이려고 노력하면서 도입한 최신 변경 사항입니다.

새로운 형식에 따라 뉴스 기사나 제3자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게시물은 해당 기사의 주요 이미지를 웹 도메인과 함께 미리보기 상자에 자동으로 업로드하지만 헤드라인이 없어 독자가 게시자로부터 기사에 대한 주요 맥락을 알 수 없게 됩니다. 목요일에 워싱턴 포스트 리뷰에. The Post의 리뷰에 따르면 이 변경 사항은 뉴스가 아닌 사이트에 대한 신디케이트 링크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헤드라인이 로드되는 유료 광고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X는 목요일 초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사용자가 뉴스 사이트 링크를 포함한 외부 링크를 클릭하지 못하도록 하는 X의 광범위한 캠페인 중에 발생합니다. “우리 알고리즘은 X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적화하여 링크가 많은 관심을 끌지 않도록 합니다. 사람들이 클릭하면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라고 Musk는 말합니다. 그는 트윗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화요일.

X가 기사 미리보기에서 헤드라인을 제거하는 것을 테스트하고 있다는 이전 보고서에 대해 머스크는 수정된 형식이 미학적 개선으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서 직접 나온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8월에 트윗을 했습니다.

Elon Musk의 X는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제한합니다.

카디프 대학의 저널리즘 교수 Karin Wahl-Jørgensen은 변화가 미학적 고려에 의해 주도되었다는 머스크의 주장에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형식이 뉴스 조직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접근을 약화시키려는 머스크의 광범위한 시도의 일부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엘론 머스크는 이 결정을 미학적 고려 사항을 바탕으로 한 결정으로 구성했지만 이는 언론 기관이 Twitter/X를 사용하기 어렵게 만드는 더 큰 추세의 일부로 볼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목요일에 이메일에 썼습니다. “플랫폼 사용자는 링크 내용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컨텍스트를 갖지 못하므로 클릭할 이유가 거의 없기 때문에 클릭률에 상당히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Wahl-Jorgensen은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X 자체는 물론 다른 뉴스 사이트에 대한 사용자 참여도 줄어들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로 인해 플랫폼에서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의 양이 줄어들어 회사의 수익이 잠재적으로 손상될 수 있습니다.”

머스크가 가지고 있어요 반복적으로 액자 전통 뉴스 미디어 웹사이트 직접적인 경쟁자로서 지난 4월 이 플랫폼은 월 1,000달러 지불을 거부한 일부 뉴스 사이트의 계정에서 확인 배지를 제거했으며, 머스크는 자신을 비판적으로 보도한 언론인에 대해 수년간의 원한을 이어갔습니다.

지난 8월 The Post의 분석에 따르면 X는 New York Times, Reuters를 포함한 제3자 뉴스 사이트는 물론 경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인 Facebook, Instagram, Blue Sky 및 Substack에 대한 트래픽을 일시적으로 줄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The Post에서 실시한 테스트에 따르면, 영향을 받은 웹사이트의 링크를 클릭한 사용자는 페이지가 로드되기 전에 약 5초 정도 기다려야 했으며, 이로 인해 외부 사이트의 트래픽과 광고 수익이 감소할 수 있었습니다. The Post 사이트를 포함한 다른 사이트에 대한 링크는 1초 이내에 로드되었으며, 이는 단속이 특정 사이트를 표적으로 삼았음을 암시합니다.

X의 최신 변경 사항이 트래픽으로 생성된 광고 수익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뉴스 미디어 사이트에 어떤 재정적 영향을 미칠지는 목요일에 불분명했습니다.

2023년 옥스퍼드대학교 로이터연구소가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미국에서 뉴스를 위해 Facebook과 YouTube에 이어 세 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였습니다. 1월과 2월에 진행된 YouGov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뉴스 소비자의 14%가 이러한 목적으로 트위터를 사용한 반면, 페이스북은 29%, 유튜브는 24%가 사용했습니다.

머스크가 다른 정책을 롤백함에 따라 기사 미리보기가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사이트에 허위 및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가 확산되는 것을 제한하고 수천 개의 금지된 계정이 반환되는 것을 환영하며 모욕과 위협을 감시하기 위해 회사에서 고용한 수천 명의 계약자를 해고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플랫폼에서 전 세계 소수 종교 및 소수 민족에 대한 디지털 괴롭힘이 증가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잘못된 정보와 가짜 AI 이미지에 빠지지 않는 방법

Jeremy B. Merrill과 Drew Harwell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