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최종 조정을 위해 이틀 지연된 후, 테슬라 완전한 자율주행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은 일요일에 출시되어 “문제”가 감지될 때만 다시 가져옵니다.
부분적으로 자동화된 기능 문제에 대한 사용자 보고서는 이전에 온라인에 게시되기 시작했습니다. 일론 머스크 Twitter: “10.3에서 일부 문제가 발견되어 일시적으로 10.2로 되돌립니다. 이는 베타 소프트웨어에서 예상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IQA로 모든 조건에서 모든 하드웨어 구성을 테스트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공개 베타입니다.”
테슬라 처음에 10.3 업데이트에서는 안전 점수가 100점 만점에 99점 이상인 소유자가 차량 내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고유하게 고객이 새로운 운전자 지원 프로그램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토요일에 머스크는 트위터에 “10.3에서 발견된 신호등 내부 QA에서 일부 좌회전에서 슬럼프가 발생했습니다. 작업 중 수정, 아마도 내일 나올 것”이라고 썼습니다.
로이터에 따르면 일부 사용자는 롤백이 이전 버전을 단순히 복원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자율 주행 기능을 완전히 비활성화했다고 보고했습니다.
Tesla는 현재 미국 교통안전국(National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완전자율주행보다 성능이 떨어지는 오토파일럿 기능이 주차된 긴급 차량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최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리콜이라고 부르지 않은 이유에 대한 설명을 요청했습니다.
월요일 아침 트위터 사향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된 버전 10.3.1 롤아웃이 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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