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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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den Ring DLC는 이전에 한 번도 얻지 못한 Sekiro 확장팩입니다.

Elden Ring DLC는 이전에 한 번도 얻지 못한 Sekiro 확장팩입니다.

도착했다고 생각한다면 알딘 링'에스 어드트리의 그림자 DLC Unscathed 200시간 분량의 파일과 NG+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Hidetaka Miyazaki는 최근 다른 콘텐츠가 나올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대화 중 패미통인터뷰가 번역되었습니다 레딧을 통해 그리고 신고하세요 게임레이더Miyazaki는 확장팩 내의 영역이 2019년에 마지막으로 보인 진행 시스템과 유사하게 플레이어의 공격력을 제한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세키로: 그림자는 두 번 죽는다 신규 플레이어와 베테랑 플레이어 모두의 난이도를 완화하기 위해.

Famitsu와의 인터뷰에서 미야자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앞에서 언급한 위협에 직면할 수 있는 자유를 주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처음에 너무 강했던 보스에게 다시 도전하기 전에 다른 영역을 탐험하는 것과 같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하여 더 높은 레벨에서도 더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레벨 – 레벨 범위 한편으로는 공격력을 낮게 유지함으로써 더 낮은 레벨에서 이 도전을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에 키케로, 플레이어는 FromSoftware 게임에서 흔히 허용하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레벨을 올릴 수 없었습니다. 레벨 업을 위해 게임 내 통화 및 XP 역할을 하는 자원을 수집하는 대신 게임을 진행하며 메인 보스로부터 염주를 수집합니다. 구슬 4개를 모으면 플레이어 캐릭터의 레벨이 올라갈 수 있지만 체력과 공격력만 높아집니다. 기본적으로 힘과 활력 능력치는 상대의 능력치와 병행하여 증가하지만 그 밖의 모든 것은 상당히 일정했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다음 단계를 진행하려면 더 숙련되어야 합니다. 키케로 연삭으로 무차별 대입하는 대신.

그 소리를 들어보세요. 어드트리의 어둠땅 확장이 발생하면 플레이어가 힘이나 민첩과 같은 유사한 통계를 레벨업하거나 해당 효과를 무효화하고 완전히 새로운 통계를 할당하여 DLC의 공격력으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고정합니다. 현재로서는 정확히 어떻게 될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알딘 링 처리하겠습니다만, 미야자키는 노골적으로 변명합니다. 키케로의 시스템은 확실히 청사진을 제공합니다. 어쩌면 비선형 방식으로 보스와 던전을 만나게 될 수도 있고, Elden Ring에 해당하는 염주를 모두 수집하고 확장팩이 무너질 때까지 그 웅덩이에 정착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 지역에서 발견된 더 강한 장비가 플레이어가 Lands Between의 기본 게임 버전으로 돌아와 상점을 다시 파괴할 수 있을 때까지 공격력 이외의 통계에 따라 반드시 확장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레벨링 시스템은 사람들이 여기에 소비한 막대한 시간을 설명하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알딘 링 처음에 그들을 놀라게 했던 경험을 계속해서 전달하면서. 개인적으로 저는 게임이 얼마나 작은 느낌을 주는지 좋아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즐길 것입니다. 어드트리의 그림자 그 느낌을 되찾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여기서 우리는 최종 결과가 여전히 어렵지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유지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