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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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 헤일로와 코로나로 매출 감소

EA, 헤일로와 코로나로 매출 감소

배틀필드 2042작년에 출시된 이 제품은 Electronic Arts의 플레이어와 경영진에게 큰 실망을 안겨주었습니다. 게시자는 이미 이것을 언급했습니다. 게임 성능에 불만이 있었다그러나 2월 15일 회사 시의회 회의에서 Studios Laura Millie의 EA 이사는 회사의 내부 이유를 공유했습니다. 배틀필드 2042실패하다. 톰 헨더슨에 따르면, 엑스파이어Miele은 게임의 Frostbite 엔진과의 충돌, 초기 출시를 포함하여 많은 기여 요인을 나열했습니다. 무한한 기운플레이어의 다양성과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한 문제.

Millet은 “이 모든 새로운 혁신과 새 프로젝트에 대한 야망을 모두 추가한 다음 게임 팀이 집에서 작업해야 하는 프로젝트 중간에 세계적인 유행병을 추가했고 결국 더 많은 새로운 변형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했다.

팬데믹은 아케이드 폐쇄부터 반도체 부족에 이르기까지 비디오 게임 산업의 모든 측면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이로 인해 시장에 출시된 PlayStation 5 및 Xbox 시리즈 X 콘솔이 줄어들었습니다. 전염병 동안 많은 팀이 원격 작업으로 전환하여 개발자에게 많은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EA는 개발 문제를 전염병으로 돌린 유일한 회사가 아닙니다.

11월 Xbox는 출시로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무한한 기운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정식 버전이 나오기 전에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밀레는 내부 테스트를 통해 배틀필드 2042 단점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이었지만 게임의 버그는 무한한 기운폴란드 수준. Mielle과 EA는 비교가 고통 스럽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배틀필드 2042기회. Henderson은 이 제안을 비웃는 것 같지만 2021년 가을에 출시된 1인칭 슈팅 게임의 풍부함은 게임이 판매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한 투쟁에 어느 정도 기여했을 수 있습니다.

Henderson은 자신의 게시물에서 EA와 DICE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출시 전에 게임의 많은 버그와 문제에 대해 알았어야 했다고 지적합니다. 그들은 게임에 문제가 있다는 경고 신호를 지적하고 있었습니다.. EA와 DICE가 게임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바로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배틀필드 2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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