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EA 사장은 BioWare가 Dragon Age를 통해 다시 힘을 얻었으며 부분적으로 ‘제한된 경쟁’ 덕분에 ‘돌파 잠재력’을 예측한다고 말했습니다.

EA 사장은 BioWare가 Dragon Age를 통해 다시 힘을 얻었으며 부분적으로 ‘제한된 경쟁’ 덕분에 ‘돌파 잠재력’을 예측한다고 말했습니다.

EA CEO 앤드류 윌슨은 바이오웨어가 드래곤 에이지: 베일가드의 출시가 임박하면서 다시 강점을 되찾았다고 말하면서 제한된 경쟁 덕분에 이 게임이 “획기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예측하면서 리뷰를 칭찬했습니다.

EA의 분기별 수익 결산에서 투자자들과 대화하면서 Wilson은 부분적으로 Anthem의 실패로 정의된 BioWare의 최근 문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 게임은 Wilson이 “BioWare 게임으로 알려진 것과는 매우 매우 다르다”고 묘사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Anthem의 여파로 Wilson은 BioWare가 “BioWare 유형의 게임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게 되는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실제로 BioWare의 강점으로 돌아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ioWare는 BioWare를 팬이 가장 좋아하는 스튜디오, 팬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그리고 그들이 만드는 게임 유형, 즉 믿을 수 없을 만큼 풍부한 세계, 믿을 수 없을 만큼 미묘한 캐릭터, 동료애, 우정, 관계 및 Wilson은 게임플레이 맥락에서 미션을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BioWare를 훌륭하게 만든 요소로 돌아가서 드래곤 에이지 세계관에서 BioWare를 훌륭하게 만드는 요소를 실제로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Dragon Age: The Veilguard의 의미입니다.”

BioWare는 BioWare를 팬이 가장 좋아하는 스튜디오, 팬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그리고 그들이 만드는 게임 유형을 중심으로 모였습니다.

윌슨의 발언은 EA와 때때로 좋지 않은 관계가 있다고 알려진 맥락에서 나온 것입니다. 지난 수년간 소문에 따르면 BioWare는 Ultimate Team과 같은 수익성이 높은 모드의 성공에 맞춰야 한다는 압력을 받았지만 스튜디오는 EA가 스튜디오를 지원했다고 주장했습니다. BioWare가 격동의 10년을 보낸 후 Dragon Age: The Veilguard를 결승선에 도달할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한 보고서는 스튜디오가 지난 수년 동안 직면했던 몇 가지 과제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Wilson은 The Veilguard의 출시를 고대하고 있으며 강력한 리뷰를 칭찬하고 BioWare의 기존 팬층과 상대적으로 명확한 출시 일정 덕분에 “획기적인 잠재력”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Wilson은 Assassin’s Creed Shadows를 2025년까지 연기하기로 한 Ubisoft의 결정을 언급하면서 “더 넓은 산업 전반에 걸쳐 일어난 일부 움직임을 고려하여 이 범주의 게임에 대한 경쟁이 제한적인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EA는 2024년에 The Sims 4에 약 1,500만 명의 새로운 플레이어가 추가되면서 기록적인 2분기 수익을 보고했으며 Apex Legends 2를 만드는 데 관심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EA의 경우 Dragon Age: The Veilguard가 10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31.

Kat Bailey는 IGN의 뉴스 디렉터이자 Nintendo Voice Chat의 공동 진행자입니다. 조언이 있나요? @the_katbot으로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