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확성, 주의력, 독창성, 그리고 무엇보다 인내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노멀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선택 사항은 아닙니다. 특정 장르에 익숙하지 않거나 게임 플레이를 방해하는 장애가 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죽음의 빛 2Techland 2015의 전작의 속편인 , 공격적인 도적과 훨씬 더 공격적인 좀비로 이미 도전적입니다. 게임에 세 가지 기본 제공 난이도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왜 더 어렵게 만드나요? 저처럼 게임 초반에 엉덩이가 뻐근하시다면 잠시 난이도를 낮춰도 괜찮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왔습니다. 아니 정말 괜찮아!
죽음의 빛 2 그는 당신이 Villedor에서 자신의 여동생 Mia를 찾고 있는 새로운 주인공 Aiden Caldwell을 조종하는 것을 봅니다. 내러티브는 뭐니뭐니해도 어디에도 가지 않는 부패와 탐욕이 가득한 단조로운 복수 이야기다. 이것은 요점이 아닙니다. 여기서 요점은 싸우고 길을 파쿠르하는 것입니다. 500시간의 콘텐츠대부분은 기본 난이도 수준으로 두면 상당히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죽음의 빛 2 Easy, Normal 및 Hard의 세 가지 난이도 모드가 있으며 켤 때 기본적으로 Normal이 선택됩니다. 평범한 것은 아무 것도 아니며, 그것이 제기하는 도전을 아무 문제 없이 처리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어쩌면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수록 힘이 들지만 솔직히 말해서 노멀은 처음엔 좀 어려웠어요. 아마도 때문이었을거야 죽어가는 빛 나는 2015년에 나왔고 그 이후로 이 게임을 하지 않았다 수행원 확장팩은 2016년에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Techland의 Zombie RPG 속편을 가로질러가면서 내 빛은 좌우로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도적들은 내 건강을 멀리하고 있었다. 좀비들이 나를 잡아먹고 있었다. 나는 게임 세계가 나를 죽이고 싶어한다는 것을 깨닫고 Normal이 그 인상을 확인합니다.
그래서 죽어. 많이. 게임의 난이도를 낮출 때까지 계속 반복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언제든지 할 수 있는 게임을 일시 중지하고 옵션 텍스트를 선택하면 설정 메뉴에서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게임 탭으로 이동하면 상단에 난이도가 표시됩니다. 이것을 처리할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지만 Easy를 권장합니다. 적어도 시작하려면. 언제든지 난이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지속적인 변경은 저장을 다시 로드하거나 진행 상황을 잃게 하거나 이와 유사한 것을 하지 않습니다.
Easy로 내려가면 플레이할 때 눈에 띄는 차이가 생겼습니다. 죽음의 빛 2. 더 세게 때리고, 더 오래 달리고, 더 많은 좀비 키스를 견뎌낸 것 같다. 역학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게 해주고,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좋은 것들이 많이 있는 캐릭터의 상호작용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그 이후로 게임에서 약 30시간을 보낸 후 난이도 수준을 보통으로 변경했지만 Easy를 시작하면 컨트롤을 쉽게 다룰 수 있어 전투와 파쿠르 모두에서 최대한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산적과 좀비가 당신의 하루를 망치려 할 때 일반 모드에서 완전히 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쉬운 모드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난이도 설정에도 이상한 혐오감이 있습니다. 그것은 마치 평범하지 않은 것을 플레이하거나 기본 모드가 무엇이든 게이머™ 카드를 무효화하는 것과 같습니다. Easy를 플레이하면 열등한 플레이어가 된다는 이 사고방식은 넌센스입니다. 개발자들이 게임에 난이도 설정을 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을 써! 죽음의 빛 2 그것은 도전이지만 처음부터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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