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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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ngeons of Hinterberg 개발자는 Xbox 업적이 ‘결코 지쳐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Dungeons of Hinterberg 개발자는 Xbox 업적이 ‘결코 지쳐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오늘부터 Dungeons of Hinterberg 업적을 통해 모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될 Game Pass 게임 목록을 읽은 후 던전과 괴물을 죽이는 RPG가 첫날 추가 기능으로 서비스에 출시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Microbird Games 팀과 대화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들은 게임의 성과, 디자인 프로세스, 완벽한 성과 목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생각에 대한 모든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해 주었습니다. 아래에서 모두 확인하세요. 게임 섹션. Xbox의 Dungeons of Hinterberg 업적에 대한 인터뷰!

마이크로버드 게임즈는 “세속적인 일을 여러 번 하라고 하는 것보다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일을 한 번 하라고 하는 것이 훨씬 낫다”고 말합니다.

마이크로버드 게임즈는 “우리는 업적이 플레이어가 게임을 계속해서 다시 플레이하는 것에 달려 있어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설사 그것이 극도로 어렵더라도 플레이어는 적어도 이론적으로는 단일 게임에서 모든 업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최근 Magical Delicacy가 단일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는 Xbox 업적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비슷한 감정을 공유한 개발자 Skaule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따라서 업적은 상호 배타적일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그보다 오래 생존해야 하는 다른 업적이 있는 경우 25일 안에 Dungeons of Hinterberg를 완료하는 업적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라고 Microbird Games는 말합니다. 출시 전 힌터베르크 던전에 대해 공유된 정보에는 “25일 안에 25개의 던전” 챌린지가 언급되어 있으므로 다른 일을 방해하는 업적이 첨부되지 않고 일부를 자유롭게 소비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그냥 휴식을 취하거나 탐험하는 날.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보내는 시간과 관련하여 최종적으로는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하지만 결국 우리는 플레이어가 Hinterberg에 머무는 동안 어떻게 지내고 싶은지 스스로 결정하기를 바랍니다. 원하는 대로 즐기고 각 캐릭터로 각 스토리를 마무리하기만 하면 됩니다.”라고 Microbird Games는 말합니다.

“우리는 업적이 플레이어가 게임과 시스템을 탐색하고 다른 방법으로는 만질 수 없지만 결국 즐기게 될 부분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라고 Microbird Games는 계속 말했습니다. “던전을 방문하거나 몬스터를 죽이기 위해 Hinterberg를 방문하는 하드코어 플레이어는 마을에 있는 NPC에게 선물을 사려고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와 관련된 성과를 통해 그는 함께 어울리는 NPC가 다음과 같은 경우 유용한 보상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업적이 결코 지루해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어쨌든 플레이어가 하고 있는 일에 관한 것이 아니라면, 플레이어에게 평범한 일을 여러 번 하도록 하는 것보다 흥미로운 일을 한 번 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타임스.”

Dungeons of Hinterberg는 오늘 Xbox Game Pass로 출시됩니다. 우리는 퍼블리셔의 코드를 사용하여 일찍 시작할 기회를 얻었고 많은 즐거움을 누렸습니다. Dungeons of Hinterberg에 대한 첫인상에 대해 우리가 어떻게 생각했는지 살펴보십시오! 개발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다음 인터뷰도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