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크작곡은 자기 인식보다 나르시시즘을 선택했을 때 좋은 자리에 올랐습니다. 그것은 그의 가장 결정적인 특징으로 이어졌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구체적이고 잊을 수 없는 Drakeisms는 때때로 그것들이 심오하다는 믿음과 함께 제시되며, 이는 또한 의도하지 않게 그들을 웃기게 만듭니다. 내용을 채우는 멜로드라마적이고 자기 혐오적인 세부 사항을 생각하십시오. 돌봐 (“나는 누드 사진에 중독된 것 같아요/그리고 나는 앉아서 우리가 거의 가졌던 암캐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에 훈훈한 설교”다이아몬드 댄스마피아의 전설을 만들다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이미 늦었다 (“나는 파스타 알프레도를 주문합니다 / 그럼 마피아가 된 것처럼 부엌에서 먹습니다”). 비록 그렇다 하더라도 의견그의 가장 진지한 앨범인 His Ego는 너무 거만해서 그가 얼마나 우스꽝스럽게 들렸는지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아닐 수도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Drake는 농담에 기꺼이 참여함으로써 글을 쓰는 방식을 덜 흥미롭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실패했다”고 말했다.투시 슬라이스바이럴 댄스 챌린지, 절망 2021 인증된 소년 애호가그리고 이제 그의 새 앨범의 변덕스러운 성격 솔직히 네버마인드. 이 앨범은 하우스, 볼티모어, 저지 클럽과 같은 스타일을 분위기 있는 설정에 꿰매었습니다. 다른 Drake 앨범과 다르게 상쾌하게 들리며, 그는 장르 헤비급을 영입하여 트렌드 호핑을 정당화하기 위해 자신의 스턴트를 다시 가져왔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DJ 블랙 커피 전자 프로듀서인 Chameleon Carnage(그의 가명 Gordo로)도 제작에 주요 기여자입니다. 2017년과 달리 경쾌하고 경쾌하고 DJ믹스처럼 곡들이 서로 스며들어 더 활기찬. 이 모든 것이 작동해야 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이유 때문에 공허하게 느껴집니다. Drake의 글에는 이전의 열정이 부족합니다.
솔직히 네버마인드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는 앨범에 없다. 그는 발매와 함께 눈물을 흘린 애플 뮤직 노트에서 “누군가가 마지막으로 전화를 떨어뜨린 것이 언제인지 기억나지 않는다. 재미있네요. 기록에 어느 정도의 자기 집착과 망상이 빠져 있습니다. 펄럭이는 하우스 리듬이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Calling My Name”에서 Drake는 “당신은 물을 주고, 에너지를 공급하고/옷을 벗고,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에 달하는 잃어버린 사랑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합니다. 그가 가치 있는 말을 하지 않을 때 당신은 그의 보컬을 증폭시키는 경향이 있지만 그의 단조로운 목소리는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40여편의 영화 ‘다운힐’에서도 그의 슬픔에 대한 말은 진부함으로 가득 차 있다. 예전에 그의 톡톡 튀는 스타일은 비록 톤을 낮추더라도 그의 글에서 다소 독특했습니다. 그것 없이, 당신은 여전히 기존의 우수한 사운드의 플랫 버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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