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쿠니스키스(Tim Kuniskis) 닷지 최고경영자(CEO)는 회사 발표에서 “우리는 우리 브랜드에 충실함으로써 시대의 끝과 밝고 새로운 전기 미래의 시작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차저와 챌린저는 포드 머스탱, 쉐보레 카마로, 폰티악 GTO 등과 함께 50년 이상 인기를 얻은 강력한 엔진과 근육질 디자인을 갖춘 자동차 세대의 일부입니다. 2000년대에 다시 도입된 레트로 감성과 고성능은 많은 자동차 구매자가 연비가 더 좋은 세단, SUV 및 해치백에 끌렸음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 컬트 추종자를 얻었습니다. 최신 모델은 $30,000 근처에서 시작하지만 $200,000까지 올라갈 수 있는 반면 1969 Charger는 더 최근에 구식입니다. 판매된 MotorTrend 잡지에 따르면 경매에서 132만 달러에 낙찰되었습니다.
그러나 더 엄격한 배출 기준으로 인해 Dodge는 라인업을 재정의하고 청정 제조업체로부터 탄소 배출권을 구매해야 했습니다. 이전에 Fiat Chrysler Automobiles로 알려졌던 Stellantis는 2021년 3월 실적 발표에서 CNBC에 따르면 2020년 이러한 크레딧에 3억 6,200만 달러를 지출했으며 대부분이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인 Tesla라고 밝혔습니다.
회사의 발표에 따르면 2023년 마지막 해 발행물은 1년 내내 인상적인 판매를 생성하는 일반적인 관행에서 벗어나 “한 번에” 대리점에 할당됩니다. 7개의 “레거시 영향을 받는” 2023 모델은 이전 모델과 일부 링크를 공유하며, 자세한 내용은 올해 말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Dodge가 “최종 모델”이라고 설명하는 7번째이자 최종 모델은 11월 초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22년 특수 장비 시장 협회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발표에서는 그 차가 차저인지, 챌린저인지 아니면 다른 어떤 것인지 말하지 않았습니다.
월요일 발표에서는 2024년 이후에 대한 회사의 머슬카 계획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두 브랜드가 컴백할 가능성을 열어두었습니다.
이것은 진화하는 이야기이며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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