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Duel은 지난 주말 공개 베타 테스트에서 격투 게임 플레이어에게 새롭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했지만, 점프에서 모든 것이 완벽하고 흠잡을 데 없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몇 시간 동안 베타 게임을 플레이한 후 DNF Duel이 내년에 출시되기 전에 변경되었으면 하는 5가지 사항을 생각해 냈습니다.
물론 게임의 균형과 캐릭터에 대해 할 말이 있지만 여기서는 그 대신 일반적인 시스템과 기능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이미 존재하는 것을 완전히 바꾸는 것도 아닙니다.
대신, 공격과 방어 모두에서 게임 플레이가 약간 공개되고 전투 중에 즉시 명확해질 몇 가지 측면을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어쩌면 이것들 중 일부는 단지 희망적인 생각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장기적으로 그리고 출발 게이트에서 게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틀림없이 DNF Duel의 가장 멋지고 흥미로운 측면은 서로의 특수 기술이나 MP 기술을 취소할 수 있는 기능이지만 그렇게 하는 옵션은 캐릭터마다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Striker와 같은 클래스는 다른 스킬의 모든 스킬을 단순히 취소하고 재생할 수 있는 반면, 잠금 해제 옵션/스킬에 제한이 있는 클래스는 취소하면 함께 그룹화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제안은 모든 기술이 체인 전체에 걸쳐 한 번 다른 기술(MP가 아닌 기술)에 성공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범용 시스템의 무언가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미 존재하지 않는 더 넓은 범위의 서술 및 사례 전환 기회를 허용할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Crusaders와 같은 일부 전투기에게는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일회성 제거를 제한하고 이를 염두에 두고 게임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위반되어서는 안 됩니다.
DNF Duel은 일반 공격에 비해 훨씬 더 많은 특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희귀 격투 게임 모델입니다.
Neutral, Perched 및 Air 사이에서 플레이어는 총 6개 기술에만 액세스할 수 있지만 최소 10개는 있어야 합니다.
베타 버전이었으므로 일반은 일련의 미친 스페셜을 찌르고 시작하거나 안전하지 않은 트래픽을 확인하는 방법으로 작동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유틸리티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에서 몇 가지 운전 규칙을 구현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 느린 탑 히트 또는 더 짧은 히트를 추가하여 사용자가 블록보다 유리하도록 하면 더 흥미로운 상호 작용이 생성되고 벤드 블록을 방어할 때 항상 현실적이지는 않습니다.
베타가 끝날 때 플레이어가 캐릭터와 시스템을 더 잘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저를 감동시킨 유일한 것은 Striker, Kunoichi 및 Dragon Knight와 같은 캐릭터의 일부 콤보가 그렇게 오래 지속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특히 두 개의 큰 그룹에 연속으로 노출되는 경우 상호 작용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상당한 기간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것이 다른 “애니메이션 파이터”에서 일반적으로 조정되는 방식은 여기에 없는 콤보에서 벗어나기 위해 버스트 시스템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50-75 MP를 필요로 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제한될 수 있는 DNF에서 흉상을 실행하면 공격할 때도 버스트 미끼 기회의 문을 열 수 있기 때문에 앞뒤 게임에 추가될 것입니다.
게임이 이미 Granblue Fantasy: 블록 버튼과 전면 셔플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중립 셔플 옵션도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문제를 깨뜨릴지 확실하지 않지만 많은 수의 공격을 감안할 때 DNF에 Air Blocking이 옵션으로 없다는 것도 놀랍습니다.
DNF Duel에서 매우 적은 양의 건강에 도달한 후 캐릭터는 슈퍼 각성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리버설은 아니지만, MP를 소모하지 않고 버튼만 누르면 되기 때문에 베타 버전에서 매우 강력한 옵션임이 증명되고, 확장된 게임 스킬 덕분에 확인이 매우 용이하여 .
이것은 각성 기술에 MP 비용 요구 사항을 부여함으로써 조금 더 균형을 잡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우리 경험에서 경기가 끝날 때 사용할 수 있는 카운터가 풍부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너무 어렵지 않아야 합니다.
그것은 적어도 한 번의 착륙 후 후속 조치의 기회를 제한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DNF에 추가된 슈퍼 애니메이션의 짧은 버전을 보고 싶어하므로 동일한 긴 장면을 수백 번 보는 데 얽매이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시원하고 유쾌한 애니메이션이 사라지기를 바라는 것은 아닙니다. 타격 시 2~3회에 한 번씩 전면전이 등장한다면 전투의 흐름을 더 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플레이어가 완전히 간과할 DNF 결투의 한 측면은 캐릭터가 낮은 삶의 각성 기술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복귀를 돕는 고유한 힘을 얻었다는 사실입니다.
이들은 전투기의 캐릭터 사진 아래에 표시되는 특수 아이콘으로 표시되었지만 이러한 특수 버프가 게임 자체에서 수행한 작업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드래곤나이트가 MP 회복율을 올려준다는 사실,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 버프의 효과를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온라인으로 목록 이전, 확실히 기본 게임에 있지만 쉽게 완화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12개 이상의 다른 토큰을 외우려고 하는 대신 게임에서 이미지 아래에 몇 초 동안 텍스트 플래시를 포함하여 Striker Power Fist 표시기의 “공격 강화”와 같이 수행 중인 작업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우리의 웹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NF Duel의 첫 번째 베타 버전에 대한 전체 리뷰는 여기코멘트에서 출시 전에 보고 싶은 모드를 알려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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