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켜라, Netflix — Disney는 암호 공유 단속을 구현하는 다음 회사일 수 있습니다. 밥 아이거 디즈니 최고경영자(CEO)는 수요일 실적발표에서 회사가 “계정 공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Iger는 Disney가 올해 말에 “추가 조건 및 공유 정책으로 구독자 계약을 업데이트하기 시작”하고 2024년에 “수익 창출을 늘리기 위한 전술을 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올해 초 집 밖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디즈니의 서비스에서 비밀번호를 공유하느냐는 질문에 에거는 숫자 제공을 거부했지만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회사가 로그인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술적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회사가 2024년에 “이 문제를 처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에거는 “캘린더 24에서 약간의 영향을 볼 가능성이 있지만… 작업이 달력 연도 중에 완료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확실히 그것을 진정한 우선순위로 삼았고 우리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기회가 여기에 있다고 정말로 믿습니다.”
게다가, Disney는 새로운 $19.99/월 광고 없는 번들을 발표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와 훌루는 9월 6일 미국에서 출시됩니다. 번들 출시와 함께 10월 12일부터 디즈니 플러스와 훌루 개별 구독료가 인상된다. 광고 없는 Disney Plus 플랜은 월 $13.99($10.99에서), Hulu의 광고 없는 버전은 월 $17.99($14.99에서)입니다. 두 서비스에 대한 광고 지원 계획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하는 동안 미국 및 캐나다의 디즈니 플러스 가입자 4,630만에서 4,600만으로 약간 감소한 인도 기반 Disney의 Hotstar 서비스는 엄청난 타격을 입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4월 이후 1,2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잃어 가입자 수를 4,040만 명으로 늘렸습니다. 이번 철수는 다음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디즈니, 방송권 상실 지난해 인도 프리미어리그(IPL) 진출. Disney의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인 ESPN Plus와 Hulu는 구독자 수가 약간만 변경되었습니다.
지난 달 CNBC와의 인터뷰에서 아이거는 마블에 대한 회사의 지출을 삭감하고 스타 워즈 생산. Iger는 또한 회사가 ABC, FX 및 National Geographic과 같이 Disney의 “핵심”이 아니라고 말하는 일부 케이블 네트워크를 판매할 수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Iger는 수요일 실적발표에서 “앞으로 3개 회사가 향후 5년 동안 가치 창출에서 가장 큰 성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화 스튜디오, 원예 사업, 방송, 모두 우리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More Stories
Agatha All Along 에피소드 8 요약
FeedConstruct, 대한배구연맹과 방송 및 데이터 수집권 계약 체결
남북 선수단이 셀카를 찍으며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