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y 2 개발자 Bungie는 출시 당시 The Final Shape 확장팩을 플레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은 불만을 품은 팬들에게 사과했습니다.
6월 4일에 출시된 최종 양식과 Destiny 2에서는 플레이어가 매우 기대되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데 방해가 되는 주요 서버 문제가 빠르게 발생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 수준에서 쫓겨나고 중요한 장면이 누락되고 진행 상황이 손실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Bungie는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진행 상황 업데이트를 트윗해 왔지만 오늘 밤 많은 플레이어에게는 취소가 있었습니다.
Steam에서 The Final Shape에 대한 사용자 리뷰 평점은 예상대로 “대부분 부정적”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지출한 최고의 40달러이자 내 인생 최고의 2시간이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Cayde가 'Destiny 2 서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한 부분이었습니다. 다시 시도하려면 이 메시지를 닫으세요.”라는 댓글이 달렸습니다. 또 다른 메시지에는 “아직 오류 코드를 모두 얻지 못했다면 오늘은 모든 오류 코드를 수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라는 메시지가 있었습니다.
이제 Bungie가 생겼습니다. 짹짹 다양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소니 소유 스튜디오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연결 문제로 인해 오늘 The Final Shape를 플레이하거나 즐기지 못했다면 사과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각 문제를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오늘 아침에 발생한 많은 연결 문제는 이미 해결되었습니다.”
Bungie는 플레이어가 활동에서 쫓겨나는 버그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차례 재부팅을 실시했으며, 이 문제는 “해결해야 할 최우선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ungie는 컷신을 놓친 사람들에게 Pale Heart 맵 중앙에 있는 Replayable Missions 노드에 액세스하여 미션을 다시 플레이하라고 조언했습니다. 미션 1, 4, 5, 6, 7의 마지막 장면이 있습니다.
Bungie는 “우리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흥미롭고 보람찬 스토리 중심 모험이 되도록 The Final Shape를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결 문제와 불안정성이 이 경험을 방해한다면 정말 죄송하며, 이러한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계속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하고 카타르시스를 주는 스토리 중심 모험이 되도록 The Final Shape를 만들었습니다. 연결 문제와 불안정성이 이 경험을 방해하고 있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이러한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계속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데스티니 가디언즈 팀(@Destiny2Team) 2024년 6월 5일
장기 실행 슈팅 게임에 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킨 것으로 보이는 The Final Shape의 시작은 험난했습니다. Destiny 2 Steam의 동시 플레이어 수는 315,285명에 이르렀으며, 이는 Valve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게임 상위 5위에 들 만큼 높은 수치입니다. Microsoft와 Sony는 Xbox 및 PlayStation에 플레이어 번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최종 형식은 플레이어를 Traveler 내부에 배치하여 신비한 증인과 대결함으로써 Destiny의 가장 중요한 스토리를 마무리합니다. 이는 10년간 종종 혼란스러운 데스티니 스토리텔링의 정점이며, 팬들은 다음 단계가 무엇일지 궁금해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Bungie가 Destiny 3를 보유하고 있다고 추측합니다.
Wesley는 IGN의 영국 뉴스 편집자입니다. 트위터 @wyp100에서 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으로 Wesley에게 연락하거나 [email protected]로 비밀리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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