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 있는 스튜디오 매니저 Maja Muldenhauer 컵헤드 DLC는 최근 직원들이 건강하고 좋은 대우를 받는 것이 회사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Moldenhauer는 지연에 대해서도 신경 쓰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와의 인터뷰에서 IGN 어제 게시됨Moldenhauer는 지연이나 게임이나 DLC를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해 자신이 얼마나 신경 쓰지 않는지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Cuphead의 곧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콘텐츠는 맛있는 마지막 코스2019년 출시일과 함께 2018년에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위기를 피하기 위해 여러 번 지연됩니다. 그리고 나중에 코로나 때문에.
그러나 Moldenhauer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IGN 그녀는 스튜디오의 우선 순위 중 “정신 건강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긴 지연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Moldenhauer는 IGN에 “특히 COVID를 통해 가장 중요한 것은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입니다. 시간을 가지세요. 정신 건강이 최우선이어야 하며, 특히 지난 2년 동안 필요한 공간과 시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우리는 ‘게임이 나오는 데 더 오래 걸리면 더 오래 걸립니다. 무슨 상관이야?'”
G/O Media는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정신 건강에 대한 존중과 관심을 가지고 사람들을 대하는 회사가 축하받아야 할 것이지 축하받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우리가 살고 있는 현 세상에서는 그런 이야기가 창피할 정도로 드뭅니다.
당신이 읽는다면 코타쿠 또는 기타 게임 사이트, 당신은 아마도 그 이야기에 익숙할 것입니다. 그리고 가혹한 노동 관행에 대한 보고서그리고 위기의 달그리고 피로의 톤 비디오 게임 산업에서. 스튜디오 헤드가 직원의 정신 건강과 웰빙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할 때 사람들을 더 잘 대하기 위해 게임이나 DLC를 연기하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이상하지만 좋은 예외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일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Moldenhauer에 따르면 이 입장은 컵헤드 스튜디오는 작은 팀의 역사, 직업, 과거 경험 및 더 잘하고 싶은 열망의 결과입니다.
“만약 우리가 모든 위험을 감수한다면 우리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라고 Moldenhauer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항상 그래왔던 모든 것들이 합쳐진 모든 것의 회사가 될 것입니다. […] 원했다.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하고 지지합니다. 우리가 이전 직장에서 얻지 못한 것들. 글쎄요, 우리는 그렇게 했지만 결국 결론은 있었습니다.”
직원 우선의 정신과 더 나은 근무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열망과 더불어, 컵헤드의 감독은 새롭고 다가오는 DLC가 얼마나 잘 팔릴지 또는 돈을 벌고 있는지 걱정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그 위대한 예술 작품을 얻고 그것을 세상과 공유하고, 소진이나 위기로 이어지지 않는 방식으로 그것을 하는 것이 그들이 원하는 모든 보상입니다.
컵헤드의 기다리고 기다리던 DLC, 맛있는 마지막 코스그리고 6월 30일 발매 예정입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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