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은 2021년 7월 22일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는 Crocs Retail에서 판매됩니다.
스콧 올슨 | 게티 이미지
주식 악어 소매업체가 신발에 대한 수요가 강세를 유지하면서 분석가들의 기대를 상회하는 3분기 회계연도 수익과 매출을 발표한 후 목요일 연장 거래에서 상승했습니다.
Crocs는 또한 글로벌 공급망 중단으로 인한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하면서 연간 예측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베트남의 제조 시설은 최근 몇 달 동안 일시적으로 폐쇄되었지만 소매업체는 생산을 이전하고 항공 화물을 상품 운송에 활용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최근 9% 이상 상승했으며 지금까지 115% 이상 상승했습니다. 주식은 수요일 약 5% 하락 마감했다.
다음은 Refinitiv의 애널리스트 설문조사를 사용하여 애널리스트가 예상했던 것과 비교하여 9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Crocs가 수행한 결과입니다.
- 주당 순이익: $2.47, 예상 $1.88 조정
- 매출: 6억 2,600만 달러 대 예상 6억 1,000만 달러
3분기 순이익은 1년 전의 6190만 달러(주당 91센트)에서 1억 5350만 달러(주당 2.42달러)로 급증했다. 일회성 항목을 제외하고 회사는 주당 2.47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이는 분석가들이 예상했던 1.88달러를 상회했습니다.
매출은 전년도 3억 6,200만 달러에서 73% 증가한 6억 2,6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예상을 6억1000만 달러 초과한 것이다.
Crocs는 자사의 4분기 소비자 직판 매출이 60.4% 증가했으며 도매 매출은 88.2%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디지털 매출은 68.9% 증가해 전체 매출의 36.8%를 차지해 1년 전의 37.7%보다 늘었다.
1년 동안 Crocs는 이제 2020년 수준에서 62%에서 65% 사이의 매출 성장을 보고 있습니다. 60%~65%의 이전 범위와 비교.
2022 회계연도에는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해야 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앤드류 리스(Andrew Rees) CEO는 준비된 연설에서 “전 세계적으로 우리 팀은 우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공급망 중단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일시적인 혼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2022년에 매출이 성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 브랜드의 강점과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 수요가 뒷받침됩니다.”
Crocs의 전체 수익 보도 자료 찾기 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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