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몇 가지는 친숙했습니다. 회사는 최신 화려한 TV를 선보였습니다. 에일리언 볼 가제트의 공격은 더욱 기괴해졌습니다. 그리고 수면 상태를 추적하는 손전등을 포함하여 다음 단계의 건강 추적기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GAF Energy의 사장인 Martin Debono는 “그것은 초현실적인 일이었습니다. “아마 올해로 11년째 CES에 가는 것이었고 관중이 없는 것이 이상했습니다.”
그러나 제공되는 제품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있었습니다. 올해. 여기 거대한 기술 무역 박람회의 5가지 메모:
모두는 메타버스의 한 조각을 원해
예를 들어 VR2 Sense 콘솔은 플레이어의 게임 내 동작 감각을 높이는 시선 추적 및 헤드셋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보도 자료에서 회사는 플레이어가 “긴장된 순간에 캐릭터의 고조된 맥박, 캐릭터의 머리 근처를 지나가는 물체의 돌진, 캐릭터가 앞으로 가속함에 따라 차량의 돌진”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페드로 파체코(Pedro Pacheco) 수석 이사는 “수년 동안 인공 지능, 사물 인터넷 또는 자율 주행 차량에 관한 주제였기 때문에 CES에서 새롭고 강력한 주제가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장 조사의. 리서치 회사 가트너. “현재 많은 회사들이 메타버스를 어떻게 구현해야 하는지를 생각하기 위해 장기 기술 로드맵에 메타버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자동차가 중앙 무대를 차지하다
비참한 기술
일부 혁신은 미래에 대한 낙관적인 비전을 제공했지만, 다른 혁신은 미래(그리고 심지어 팬데믹의 현재 현실까지)를 조금 더 어둡게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LG가 이번 주에 발표한 개념인 “비전 옴니포드”를 생각해 보십시오. 아직 상용화되지 않은 자율주행차는 냉장고, 침대에 기대어 눕는 의자, 영화를 보거나 게임 등 가상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스크린,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운동을 돕거나 음식을 주문합니다. 검역 전 모두 사랑합니다 전염병 동안 집에 있습니까? 그러면 이 첨단 단일 캡슐에 영원히 숨어 있는 것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회사들은 휴대폰이나 스마트 장치가 민감한 대화를 듣지 못하게 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충전소를 포함하여 더 현실적이지만 여전히 걱정스러운 제품을 제공했습니다. (사용자의 기술 장치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오랫동안 두려운 일이었지만 종종 근거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우려 자체가 때때로 기술과의 긴장된 관계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부족하면 봉제인형도 있었고, 그의 이름은 Amagami Ham Ham입니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손가락을 갉아먹을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혼란 이후에 우리가 있는 곳인 것 같기 때문입니다.
폼 팩터를 변경하는 것은 단순한 기믹이 아닙니다.
기술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접는 기술을 실험해 왔지만 삼성과 같은 여러 회사는 CES 2022에서 틈새 시장이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강조하는 향상된 버전을 선보였습니다.
Dell과 같은 다른 회사는 하이브리드 비즈니스 추세에 맞는 제품을 채택했습니다. Dell의 Concept Flow는 근접성을 기반으로 두 번째 디스플레이에서 랩톱을 연결 및 분리하며, Dell Pari 이동식 웹캠 프로토타입은 컴퓨터 모니터 측면이든 동료가 실제로 메모를 볼 수 있도록 하려는 경우 드로잉 보드 상단이든 어디든 부착할 수 있습니다. 회의 중 시간.
빅 테크의 그늘에서 떠오른 중소기업
평년에는 CES가 진행되는 동안 기술 분야의 거물들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고, 올해 행사가 시작하기도 전에 Meta 및 Amazon과 같은 주요 전시업체가 철수하여 올해 행사가 안정적으로 유지될 것이라는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과정을 계속 진행하고 직접 참석하기로 결정한 기업들에게는 텅 빈 쇼룸 공간이 오히려 축복이었다는 평가도 있다.
Nextbase IQ라는 새로운 스마트 카메라를 현장에서 출시한 Nextbase의 최고 마케팅 및 영업 책임자인 Richard Browning은 “보통 CES에 오면 CES는 가장 큰 기술 회사들이 지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올해 CES. 그러나 올해 회사의 신제품은 “대부분의 큰 브랜드가 직접 방문하지 않았기 때문에” 예상보다 더 많은 언론을 받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기술 대기업이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지만 CES는 젊은 플레이어가 소비자 및 업계 파트너에게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국제적 장소입니다.
대면 참석자들은 전체 참석자 수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현장 참석자들이 새로운 기술을 발견하고 더 깊이 참여하는 데 더 개방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회사는 Zoom 회의 및 기타 가상 포럼을 통해 기술을 정기적으로 시연한 거의 2년 후에 쇼의 가상 요소가 덜 매력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올해 이후 GAF Energy의 DeBono와 같은 일부는 최신 TV 및 기타 인기 있는 기기를 보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이 집에 머물고 새로운 혁신을 실제로 보고 싶기 때문에 그곳으로의 여행이 매우 개인적입니다.
“CES는 계속될 것이며 반복에 대한 진정한 혁신의 비율만 증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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